Quantcast

[공식입장] 이원일 셰프 측, "프리랜서 출신 PD와 결혼 준비 中…내년 봄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이원일 셰프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17일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금일 보도된 이원일 셰프의 열애설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원일 셰프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난 프리랜서PD와 약 1년 반 정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고 있다”며 “비 신부님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 직업인의 모습과 가족과 주변인에게 보이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가며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에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며 “2020년 봄 결혼을 목표로 현재 서로 힘을 모아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원일 셰프 인스타그램
이원일 셰프 인스타그램

이날 OSEN 측은 프리랜서 PD출신 띠동갑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지인들을 통해 커플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앞서 '우리집에 왜왔니'에 출연한 이원일은 냉장고에 붙어있던 커플 사진을 숨기지 못해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급하게 뗄 수 없었다. 그냥 붙여놨다”며 열애사실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아래는 이원일 셰프 측 공식입장 전문.  

금일 보도된 이원일 셰프의 열애설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약 1년 반 정도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났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현재 프리랜서 PD로 활동하고 있는 예비 신부님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 직업인의 모습과 가족과 주변인에게 보이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에 반했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가며 결혼을 결심하셨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2020년 봄 결혼을 목표로 현재 서로 힘을 모아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웨딩 촬영은 내년 1월 중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원일 셰프는 결혼을 앞두고 당사에 “예비 신부님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슬기롭게 살겠다.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달하셨습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앞날을 위해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