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산슬, 구례장터에서 미니 콘서트…국민MC 유재석 능가하는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시골 장터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만났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에서는 구례 시골장터에 들린 유산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께 동행한 박상철은 유산슬을 직접 소개하며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호응을 부탁했다. 이어 유산슬의 공연이 시작됐고, 박상철은 박수를 유도했다.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 캡쳐
MBC ‘놀면 뭐하니? - 뽕포유’ 캡쳐

한껏 고조된 분위기 속에서 장터는 ‘합정역 5번 출구’ 노래소리로 물들었다. 지나가던 아주머니와 아저씨들은 춤을 추며 본격 흥 시동을 걸었다.

그중 모두가 바라보는 유산슬을 외면하고 본인의 흥에 취한 한 아주머니가 시선을 빼앗았다. 센터를 장악하며 춤추는 아주머니 덕에 유산슬 공연의 분위기도 더 활기차졌다.

앞서 한 아주머니는 이날 유산슬을 보자마자 “산수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웃겨”, “웃다가 숨 넘어가는 줄”, “박상철님 유산슬 진심으로 잘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 장터에 계신 분들이 진심 부러울 뿐”, “할머니 텐션이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데뷔한 신인 트로트 가수다. 방송을 통해 유산슬은 음반 발매와 KBS1 ‘아침마당’ 출연은 물론, 직접 라면을 요리하고 유산슬을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본체는 개그맨 유재석이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