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무비월드’ 영화 알.이.엠-블랙위도우-007:노타임투다이-원더우먼1984-신의한수:귀수편-콜롬비아나-백두산-쥬-애드아스트라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알.이.엠-블랙위도우-007:노타임투다이-원더우먼1984-신의한수:귀수편-콜롬비아나-백두산-쥬-애드아스트라 등을 소개해 화제다. 
 
14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애드 아스트라’, ‘쥬’, ‘백두산’, ‘콜롬비아나’, ‘신의 한 수: 귀수 편’, ‘원더우먼 1984’, ‘블랙 위도우’.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알이엠’(Rapid Eye Movement)이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기획’ 코너를 통해서는 ‘미리 보기 - 2020 상반기 삼파전’이라는 주제 아래,  ‘원더우먼 1984’, ‘블랙 위도우’. ‘007: 노 타임 투 다이’를 차례로 소개했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잠 안 자기 세계 기록, 11일에 도전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알.이.엠’이다. 피터 비샤이 감독이 연출했으며, 프란시스 아노드와 레이코 에이리스워스 등이 출연한다.

평소 거침없는 행동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유명 라디오 DJ ‘릭’은 사랑하는 아내에게도 무관심하다. 영원할 것 같은 라디오 프로그램이 청취율 하락으로 사라지는 것이 가장 무섭다. 위기 가운데, 릭은 잠을 자지 않고 버티는 세계 신기록에 도전장을 내민다. 세계 신기록은 11일이다. 타임스 스퀘어 중심에 라디오 부스를 마련해 운영하면서 기록을 깨기 위해 애쓰는 릭에게 자신을 살인범이라고 주장하는 한 남성의 전화가 오며 육체적·감정적·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된다. 개봉은 오는 19일이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쥬’를 소개했다. ‘오리지널’, ‘LFO’, ‘로빈: 살인자의 유혹’ 등을 연출한 안토니오 투블렌 감독의 최신작이다. 조 태퍼와 에드워드 스펠리어스가 출연했다. 이혼 직전의 카렌과 존 부부는 전 세계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집 안에 갇히게 된다. 이웃에서 훔쳐온 식량과 숨겨둔 마약으로 하루하루 버텨가던 부부는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깨닫게 된다.

‘눈여겨볼만하다’을 통해 소개한 영화 ‘백두산’은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등을 연출한 이해준 감독과 ‘감시자들’을 연출했으며 감각적인 촬영이 돋보이는 김병서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은 기대작이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이 벌어질 조짐이 관측된다는 이야기를 가정한 재난 블록버스터다.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등 출연한다. 개봉은 오는 19일 예정이다.

‘디렉터스 컷’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를 소개했다. ‘애드 아스트라’는 다큐멘터리 감독으로도 두곽을 드러내 온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한 SF·스릴러물이다. 브래드 피트가 중심을 잡고, 토미 리 존스, 리브 타일러, 루스 네가. 도날드 서덜랜드, 그렉 브릭, 존 오티즈, 로렌 딘, 킴벌리 엘리스, 알리슨 리드, 존 핀, 숀 블레이크모어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한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는 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 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 날 로이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 현상인 이 ‘써지’ 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그를 막아야 한다는 임무를 맡게 된 그는 우주로 향한다.

‘영화 공작소’ 코너를 통해서는 ‘콜롬비아나’와 함께 ‘신의 한 수: 귀수 편’을 소개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정우성이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2014년 개봉작인 ‘신의 한 수’의 스핀오프 작품다. 오리지널 제작진이 뭉쳤고, 메가폰은 충무로의 젊은 피인 리건 감독이 잡았다. 액션 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권상우를 중심으로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유선 등이 출연한다.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권상우)는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김성균)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 바둑판으로 뛰어든 그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붙는다. 운명의 선택이 신에게 달린, 사활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참고로 해당 영화는 앞서 소개한 ‘애드 아스트라’ 등과 함께 최근 VOD로 출시됐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