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김건모, 성폭행 혐의 여성 무고죄 맞고소…"터질 게 터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건모가 성폭행 혐의로 자신을 고소한 여성을 무고죄로 맞고소한다.

13일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측은 "김건모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사과한 후 "금일(1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유튜브 방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김건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서울중앙지검에 허위사실을 고소한 김모 씨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및 무고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건모는 해당 여성은 물론 피해사실조차 전혀 모르기 때문에 고소 내용을 파악한 후 대응하려 하였으나, 강용석 변호사 등의 악의적인 유튜브 방송으로 인해 사실이 왜곡되고, 많은 분들께서 거짓을 진실로 받아들이는 현상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어 이번 고소에 이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김건모 / 아이스타미디어 제공
김건모 / 아이스타미디어 제공

또한 건음기획은 "김건모는, 김씨가 (김건모의)27년간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고 거짓사실을 유포하여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 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 고소를 하게 되었다"면서 "진실된 미투는 최대한 보장되어야 하지만, 미투를 가장한 거짓 미투, 미투 피싱은 반드시 없어져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접대부(강용석 변호사 보도자료의 표현 인용)로, 모 유튜브 방송에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김건모의 취향을 이용하여 거짓으로 꾸며낸 사실을 마치 용기를 내어 진실을 폭로하는 것처럼 하였다"면서 "하지만, 그녀의 주장은 수사를 통하여 명명백백하게 허위임이 밝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1일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 외에도 비슷한 케이스의 연예인들 제보 내용을 받았다며 "내용을 듣고 소름이 끼쳤다. 지금도 고민 중이다. 제가 이걸 모두 감당할 수 있을지"라고 털어놨다.

이어 "총 3명의 연예인인데 공교롭게도 그들이 김건모 씨와 다 인연이 있다. 친하다"며 "이거 다 폭로하면 측근들 다 초토화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용호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한국에 돌아간 뒤 제보자와 이야기를 나눠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그는 "가요계 관계자들이 김건모 씨를 상당히 부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었기 때문에 '터질게 터졌다'는 냉정한 반응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성폭행, 폭행 관련 폭로를 터뜨린 상황에서 일각에서는 아직도 김건모를 옹호하고 있다는 게 놀랍다"며 "저도 들은 게 많고 김건모 씨를 아는 사람이라면 절대 옹호하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김용호는 E채널 '용감한 기자들'의 특정 회차를 언급하며 "뻔하지 않냐. 지금 사건과 관련이 있으니까 계속해서 부각되지 않겠냐"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