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647회, “지저스 크라이스트네!” 마이클리의 출연작은? ...“양탄자 탔잖아” 안영미X마이클리의 달달한 알라딘 OST, 온주완 은인으로 ‘전진’ 언급해 (2)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2.12 00: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11일 방영 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배우 온주완, 배우 박정아, 배우 오창석,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전진이 함께했다. 배우 온주완의 나이는 37세(1983년생)로 최근 뮤지컬 ‘그날들’,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KBS라디오 ‘온주완의 뮤직쇼’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개봉 예정작으로는 영화 ‘정직한 후보’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가 있다. 온주완이 맡은 역할은 배우 ‘최재성’이 연기한 ‘최대치’이고, 박정아가 맡은 역할은 배우 ‘채시라’가 연기한 ‘윤여옥’이다. 이 작품에는 ‘여명의 눈동자’ 명장면인 철조망 키스신도 나온다고 한다.

배우 박정아의 나이는 39세(1981년생)으로 프로 골프선수인 남편 전상우와 2016년 결혼했다. 전상우는 2살 연하로 두 사람 사이에는 9개월 된 딸이 있다. 최근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로 복귀 시동을 걸었다. 배우 오창석의 나이는 38세(1982년생)로 ‘아줌마들의 엑소(EXO)’라는 별명답게 활발한 드라마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 ‘태양의 계절’,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 영화 ’더하우스‘로 다양한 작품을 찍은 바 있다. 오창석은 ’연애의 맛‘에서 만난 13살 연하 여자친구 이채은과 공개 연애 중이다. 이채은의 직업은 모델로 나이는 25세(1995년생)이다. 현재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에 ’최대치‘ 역으로 온주완과 함께 더블 캐스팅 된 바 있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뮤지컬 배우 마이클리의 나이는 47세(1973년생)로 한국계 미국인이다. 뮤지컬의 본고장 브로드웨이에서 데뷔했고, ‘미스 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알라딘’ 등 유명 뮤지컬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25년차 뮤지컬 배우이다. 2019년도만 해도 ‘뮤직오브더나잇’, ‘뮤지컬 앤 더 넘버’, ‘헤드윅’,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임태경, 마이클리 듀오 콘서트’ 등을 비롯해 많은 무대에 섰다. 현재는 뮤지컬 ‘헤드윅’, ‘여명의 눈동자’, 예능 ‘더블 캐스팅’을 준비 중이다. ‘여명의 눈동자’에서 마이클 리가 맡은 역할은 배우 ‘박상원’이 연기한 ‘장하림’이라고 한다.

마이클리는 브로드웨이에서 ‘미스사이공’과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랜트’ 등 웬만한 유명 작품에는 출연한 바 있다. 미국 뮤지컬계에서 유명한지 물어보는 김국진의 말에 마이클리는 “얼마나 유명한지는 말 모르겠지만, 잘 나가는 배우였었죠”라고 말했다. 미국에서 동양인 배우가 많이 없기도 하고, 자기를 잡기 힘든 것도 현실이기 때문이었다. 마이클리는 태생지가 미국 뉴욕 브루클린이라고 한다.

그의 말을 듣던 김구라는 단도직입적으로 ‘개런티’가 어떻게 되는지 물었다. 마이클리는 당황하면서도 “개런티는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그의 우문현답에 안영미와 전진은 “한국말 잘 하시는 것 같아”, “잘 빠져나가네”, “너무 잘하셔”라고 말하며 오히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마이클리는 뮤지컬 알라딘의 OST인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 모습을 보였다. 안영미가 자스민이 되어 주고받는 화음이 꽤 매력적이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국진과 김구라, 안영미가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5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