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사자 박준석 부인 박교이, “돌직구 고백에 미친놈인 줄 알았다”…‘결국 결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태사자 출신 박준석의 아내이자 박교이 대표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가운데 이전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그는 지난 2017년 일간스포츠와의 통화를 통해 “부부 예능은 아직 생각해 본 적은 없다. 어떤 프로그램이냐에 따라 나갈 수도 있지 않겠냐”고 말했다.

앞서 같은 해 박준석은 SBS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백년 손님’에 출연해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처음 봤다. 아내의 옆자리에 앉게 됐다. 심장이 콩닥콩닥했다. 아무도 울지 않는 장면에서 갑자기 눈물이 터졌는데 그 장면에서 아내도 울고 있었다. 감정선이 같다는 것이 확 왔다. 뒤풀이를 갔는데 무작정 옆으로 가서 앉았다. ‘저랑 사귀실래요?’라고 물었다. 원래 소심한데 그때는 무슨 용기가 났는지 그랬다”고 털어놨다. 

태사자 박준석 부인 박교이 / SBS '자기야'
태사자 박준석 부인 박교이 / SBS '자기야'

이에 박교이 대표는 “처음에는 마음에 안 들었다”며 “미친놈인 줄 알았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박교이 대표는 “돌직구를 몇 번 하다가 포기하는데, 평상시에 연락이 없다가 술만 마시면 새벽에 전화를 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해서 ‘어디세요 제가 갈게요 보고 싶어요’라고 했다.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이 그래서 이상한 사람인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준석의 아내 박교이는 4살 연하의 연예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꽃의 대표로 알려졌다. 박준석은 아내 박교이의 소속사에 소속돼 있다. 

1997년 데뷔한 그룹 태사자 멤버인 박준석은 당시 S.E.S, 핑클과 함께 신인상을 받는 등 많은 인기를 누렸다. 그는 비주얼 담당 꽃미남 멤버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