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명환♥임지은, 김진수 근황 공개…‘나이 차이-결혼 후 자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임지은 고명환 부부가 근황을 전하며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 고명환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치열하게 진수하기!!! 아...진짜...정말... 이건 꼭 보셔야해요. 너무 재밌고 감동 소름 서스펜스 스릴러 진심 미쳤네요. 배우분들 연기는 더욱!!! 서두르세요 #독심의술사 #대학로연극 #연극추천 #김진수 #혜화 #동양예술극장2관"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명환과 임지은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연극 배우로 활동 중인 김진수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기도 하다.

고명환 인스타그램
고명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진수씨 대단하세요", "개그맨에서 배우로 변신하셨군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김진수의 근황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올해 나이 48세인 고명환은 MBC 개그맨 출신이다. 연기자 활동 이후 현재는 메밀 국수집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변신했다.

고명환은 지난 2014년 배우 임지은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임지은의 올해 나이는 47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현재 고명환과 임지은 부부는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모던패밀리'에서 임지은과 고명환은 임신과 출산 등 자녀 계획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꺼냈다. 뿐만 아니라 임지은은 고명환이 좋아하는 옷을 버리고 싶었지만, 버리면 이혼당할 것 같았다는 솔직 발언을 꺼내기도 했다.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출연 중인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BN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