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99억의 여자’ 김강우, 동생 현우 죽는 현장에 있던 사람 찾기로 결심…사고 현장 99억 우물에 묻는 조여정과 만나 ‘쫄깃쫄깃 등장인물 연기’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2.05 2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99억의 여자’에서 김강우가 동생 현우가 죽는 현장에 있던 사람을 찾기로 결심하고 사고 현장에서 조여정과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는 서연(조여정)은 죽어가는 태현(현우)를 두고 재훈(이지훈)과 함께 99억을 챙기게 됐다.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서연(조여정)은 남편 인표(정웅인)과 희주부부와 불편한 여행을 떠나게 됐다. 저녁이 되고 술에 취한 희주(오나라)는 서연에게 "너 나 부러워 죽겠지? 난 대기업 외동딸이고 잘생긴 남편이 있고 토끼 같은 딸도 있으니까"라고 하며 도발하게 됐다. 

이에 서연은 "넌 아무것도 몰라. 내가 얼마나 악착같이 버티고 사는 건지, 하루하루 쥐어짜는 인생이 얼마나 숨막히는지"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날 밤, 서연은 친구 희주(오나라)의 남편이자 내연남인 재훈(이지훈) 앞에서 자살소동을 벌이다가 엄청난 소리를 듣고 소리가 들린 곳을 찾아갔다. 뒤집어진 차 앞에는 피투성이가 되어 사망한 운전자가 있었고 쏟아진 아이스 박스에는 5만원 권 지폐들이 있었다.

서연은 재훈에게 "이 돈 우리가 가져요. 어차피 지저분한 돈이다. 다 바꿀 수 있다. 답도 없고 길도 없고, 이걸로 내 인생, 새로 시작할 수 있다구요. 이건 기회에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 절대로 놓치지 않을 거야"라고 하며 돈을 챙기게 됐다.

서연은 재훈이 차를 가지러 가는 동안에 또 다른 동승자가 피투성이가 되어 바위에 기대있는 것을 발견했다. 남자는 태우(김강우)의 동생 태현(현우)였고 태현은 살아있었지만 서연은 그를 외면하고 재훈의 차에 돈을 싣게 됐다.

서연(조여정)은 일을 99억의 돈을 실은 차에 나란히 앉았다. 서연은 재훈에게 먼저 들어가요라고 이야기를 했고 재훈은 서연에게 격렬한 키스를 퍼부었다. 재훈은 서연이 뿌리치자 "서연 씨 우리 공범이에요 알았죠?"라고 했고 조용히 희주(오나라)가 자고 있는 침대로 들어갔다.

이후 재훈은 돈다발이 있는 상자 때문에 걱정이 되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았고 서연은 인표에게 거짓을 가장했다.

또한 희주(오나라)는 사파이어 호텔에 남편 재훈(이지훈)과 함께 있던 서연(조여정)의 사진을 건네받고 사진을 볼까봐서 걱정을 했다. 

서연은 장금자(길해연)의 집에서 청소를 하다가 장금자의 욕을 듣고 간병인이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장금자는 서연에게 "두배로 해 줄테니 네가 해라"는 제의를 받았지만 "곧 이 알바도 그만둘지 모른다"라고 답했다.

이에 장금자는 서연에게 “기어이 사고 쳤구만. 사내여 돈이여. 둘다 꼬였구만. 야반도주해도 소용했어. 부처님 손바닥이다. 도둑년 팔자가 꽃길일 것 같냐? 꿈깨 썩을 년아”라고 무언가 알고 있는 듯한 말투로 서연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또 결국 죽은 태현(현우)는 경찰에게 발견 되어 태우(김강우)가 시신을 확인하게 됐고 동생 태현(현우)의 장례식에서 친구 대용(서현철)에게 태현이 다니던 회사가 모바일 게임회사로 위장한 불법 도박사이트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태우는 회사 대표 김도학(양현민)을 찾아갔고 김도학은 태우에게 "동생에 대해 모르는 구만. 형이 강태현이 자금관리 팀장님이에요..팀장님"이라는 답을 했다. 이어 김도학은 태우에게 "너는 동생 죽인 사람 찾아라. 내가 얼마든지 자금대 줄테니. 나는 돈을 갖고 튄놈을 찾겠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태우(김강우)가 서연과 재훈을 쫓게 될 것을 예고했다. 

또 태우는 사건 현장에 갔다가 우물에 99억을 묻고 돌아오는 서연(조여정)과 마주쳤고 "혹시 이 언덕에서 승합차가 사고 난 거 아냐?  그 사고에 대해 들은게 없냐?"라고 물었고 서연은 "글쎄요. 들은게 없네요.. 그 사고는 왜 묻는거냐? 평범한 교통사고 였다고 하는데"라고 답했다.  

이에 태우는 서연에게 "사람이 둘이나 죽었다. 세상에 평범한 교통사고는 없다. 조심히 가라"고 하고 돌아섰고 이후 태우는 다음에 만날때 서연이 동생 태현과 함께 있었고 돈을 챙긴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 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 서연(조여정)이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이다. 

주인공 정서연 역에 조여정, 강태우 역에 김강우, 홍인표 역에 정웅인, 윤희주 역에 오나라, 이재훈 역에 이지훈이 열연을 하게 됐다. 

정서연(조여정)은 절망적인 현실과 싸우며 강해져애 하는 여자이고 강태우(김강우)는 '미친소'라는 별명으로 불리던 전직형사로 동생의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게 됐다.

또한 홍인표(정웅인)은 가정폭력 남편으로 악역의 진수를, 희주(오나라)는 모태 금수저로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 분하고, 이재훈(이지훈)은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나온다. 

 ‘99억의 여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99억의 여자’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99억의 여자’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