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가본드’ 수지, 마지막회 이후 아쉬운 비하인드컷…영화 ‘백두산’ 개봉일은 언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5 0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배가본드’ 수지가 아쉬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고해리 안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배가본드’ 속 배경이 담겨있으며 고해리 역으로 열연한 수지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자켓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수지는 아쉬운 마음이 담긴 얼굴로 웃고 있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배가본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해리고야 ㅠㅠㅠ" , "달건과 해리는 꼭 다시 만나야합니다!', "안녕 고해리. 곧 스크린에서 만나자 최지영~"등 배가본드 종영의 아쉬움과 곧 개봉될 영화 ‘백두산’에 많은 기대를 보냈다. 

이승기, 수지가 출연하는 SBS ‘배가본드’는 2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배가본드‘는 최고 시청률 13.0%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배가본드‘ 다시보기는 SBS VOD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Btv plus, wavve를 통해 시청가능하다. 

수지는 영화 ‘백두산’을 통해 하정우와 부부 호흡을 맞춰 큰 화제를 모았다. 하정우는 영화 ‘백두산‘에서 한반도의 운명이 달려있는 비밀 작전에 투입되는 '조인창' 역을 맡았고 배수지는 조인창의 아내이자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지영' 역을 맡았다. 

영화 ’백두산’은 순수 제작비에만 약 260억원 돈의 금액잍 투자되면서 높은 손익분기점이 책정됐다. ’백두산’의 손익분기점은 약 730만 명으로 알려졌다. 

수지가 최지영 역을 맡아 열연하는 영화 ‘백두산’ 개봉일은 오는 19일로 전 극장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