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설현, ‘나의 나라’ 먹방 비하인드 화제…‘다이어트 잊은 폭풍 흡입, 귀여움 폭발’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04 15: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MBC 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 스페셜 DJ로 참여한 에이오에이(AOA) 설현의 과거 ‘나의 나라’ 촬영 비하인드가 화제다.

지난 11월 설현은 에이오에이(AOA) 브이라이브(VLIVE) Angels' Cam #6 ‘설현의 나라’라는 제목의 본인 동영상을 게재했다.

드라마 ‘나의 나라’ 촬영 당시에 찍었던 것으로, 쉬는 시간 틈틈이 간식을 먹거나 여가를 보내는 설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AOA 브이라이브 캡쳐
AOA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 캡쳐

이어 설현은 저녁 식사로 짜장면, 탕수육, 짬뽕 등의 중국 음식을 먹으며 “입맛이 없었다. 점심도 걸렀다. 떡튀순(떡볶이, 튀김, 순대)만 먹었다”며 밥이 없으면 식사가 아니라고 표현했다.

또한 테이블에 놓인 공깃밥을 가리키며 “공깃밥 가져온 사람 누구야, 칭찬해”라고 표현하며 ‘밥 사랑’을 표현했다. 그리고 “입맛이 없어”라고 말하면서도 계속 짬뽕을 흡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최근 드라마 ‘나의 나라’를 마친 설현은 지난 26일 에이오에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MOON’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로 활동하며 팬심 저격에 나섰다.

또한 설현은 지난 1일 새벽부터 에이오에이의 음악 방송을 응원하러 오는 팬들을 위해 역조공을 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가족과 함께 샌드위치와 커피 100개를 준비한 설현은 “사랑하는 앨비스가 먹을 수 있어서 보람차고 행복했다”고 전해 팬들을 감동케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