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설현, ‘배철수의 음악캠프’(배캠) 송골매 배철수와 만남…‘비율 甲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배철수와 에이오에이(AOA)가 만나 눈길을 끄는 가운데 설현의 SNS 사진이 화제다.

2일 에이오에이(AOA)는 MBC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스페셜 DJ 배철수와 만나 솔직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배철수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눈 설현이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설현은 배철수와 만난 2일 “검은 머리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 인스타그램

사진 속 설현은 소파에 앉아 텀블러로 물을 마시고 있다. 검은색 머리를 한 채 멍 때리고 잇는 듯한 표정이 압권이다.

누리꾼들은 “잘 생겼다”, “언니 사랑해”, “설현 누나 너무 예뻐요”, “나 진자 김설현 좋아”, “언니 진짜 날 가져요”, “설현 언니는 어떤 머리색을 해도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2012년 에이오에이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으며 이후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으로 활동했다.

배우로서도 활약 중인 설현은 드라마 ‘용감한 가족’, ‘오렌지 마말레이드’,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등에서 열연했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나의 나라’를 통해 아이돌 설현이 아닌 완벽히 배우로 변신한 또 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패밀리데이를 맞이해 ‘배철수의 음악캠프’ 배철수와 만난 에이오에이는 경쟁 그룹으로 셀럽파이브를 꼽았다. 이어 “셀럽파이브도 너무 멋있는 걸그룹이다. 경쟁그룹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