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하늘, 그녀는 누구?…‘영앤리치+베이비 페이스의 성공한 CEO’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2.04 00: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애 출연한 하늘이 화제다.

3일 하늘은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1시 kbs #슬기로운어른이생활에 제가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늘은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과 함께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 

하늘 인스타그램
하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우왕 신기해 본방사수!!!!", "우왕 지금 나와요!!!!", "소통 자주해요!!!", "지금 보고 있는데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 제일 연예인 같음 빛이나" 등 하늘의 공중파 출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출연한 하늘은 올해 나이 27세며 현재 자신의 이름을 걸고 속옷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또한 유튜브 ‘오늘의 하늘’로 4일 기준 85.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하늘은 상큼한 톤과 밝게 웃는 모습으로 구독자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129만 팔로워를 보유한 성공한 인플루언서다. 

유튜버이자 CEO로 활동하고 있는 하늘은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팔로우미’에도 출연해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도 마음껏 뽐냈다.

또한 하늘은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을 통해 금액을 보지 않고 소비한다며 친구들에게 잘 사주는 성격이라고 밝혔다. 절약과 저축과는 먼 성격이라고 밝힌 하늘은 기분이 안 좋을 때가 없다며 특유의 밝은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소위 어른이라고 불리는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늘이 출연한 KBS2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