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흔파이브 허경환, ‘해피투게더4’ 녹화 인증샷 “김영철 형한테 걸림”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2.03 21: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마흔파이브 허경환이 ‘해피투게더4’ 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달 25일 허경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 몰래 걸어 찍을려다 영철형한테 걸림 역시 눈치백다아안~~^^ 11월 마지막주 시작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시작하기엔 마음이 무겁네요 서로 좋은말해주며 따뜻한 위로가 될수있는 자신이 되길 바랍니다 돈도 힘도 남눈치 안봐도 되는 가장 쉬운일입니다 #허경환#마흔파이브#일상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달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석한 마흔파이브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과 김영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허경환의 잘생긴 외모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허경환 인스타그램
허경환 인스타그램

1981년생인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의 나이는 39세. 마흔파이브는 지난달 24일 첫 번째 싱글 ‘두 번째 스무 살’을 발매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마흔파이브는 코미디언으로 정점을 찍은 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모바일 콘텐츠 등을 통해 재치 있는 입담과 완벽한 팀워크를 뽐내며 눈부신 역량을 과시, 열정 가득한 불혹의 도전정신으로 세대불문 청춘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마흔파이브는 오랜 시간 개그 무대를 통해 내공을 쌓아온 만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그 진가를 발휘하며 진정성이 엿보이는 진솔한 라이브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마흔파이브는 국내 다수의 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분야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것은 물론, 해외 러브콜까지 쇄도하고 있어 그들이 앞으로 펼칠 글로벌 활약에 기대가 배가된다.

마흔파이브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섯 남자의 독보적인 시너지와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로 적수 없는 개그맨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바 그들이 어떤 ‘개가수’의 역사를 써 내려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마흔파이브의 신곡 ‘스물마흔살’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마흔파이브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