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흥민 태클에 부상당한 안드레 고메스, 유튜버 축구iN에게 선물 받아…편지-과자 받고 화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에버튼 FC 소속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안드레 고메즈)가 한국 팬에게 받은 과자를 인증한 가운데, 이를 보낸 유튜버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유튜버 '축구인(축구in)'은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드레 고메스에게 초코파이를 보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축구인은 안드레 고메스가 수술을 마친 뒤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공개한 영상을 보고 과자를 보내기로 결심했다고.

축구iN 유튜브 캡처
축구iN 유튜브 캡처

다양한 과자를 사서 택배 박스에 넣은 뒤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편지와 함께 과자를 안드레 고메스에게 보냈다.

이 택배박스는 고메스에게 정확하게 전달되었고, 고메스는 이를 받아서 개봉한 뒤 편지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개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안드레 고메스는 지난 4일 토트넘과의 경기서 손흥민의 백태클에 걸려 넘어지는 과정에서 발목이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다.

이후 손흥민으로부터도 사과 문자를 받고, 전 세계의 다양한 선수들과 축구팬들로부터 많은 격려와 쾌유를 바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고, 현재 회복 단계에 있다.

완전히 회복되기까지는 약 5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