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리피 생활고 고백 “2007년 본인 명의 빌라 1채 보유·빚도 상환”…소속사 법적 분쟁 지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래퍼 슬리피가 생활고를 고백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슬리피와 함께 밤을 따는 모습이었다.

이상민은 “괜찮지 요새?”라고 물었고 슬리피는 “안 괜찮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앞서 생활고에 시달린 바 있는 이상민은 슬리피를 위로했다.

이상민은 슬리피에게 단수 문제를 물었고, 슬리피는 “이젠 괜찮다. 그건 한참 심했을때다. 7개월 이상 밀리기도 했다”라고 회상했다.

이상민은 “아침은 먹었냐”라고 물었고, 슬리피는 “안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하루에 한끼 먹는데 안먹다 보면 위가 작아져서 별로 배가 안고프다”라는 말과 함께 “그래도 요즘은 두끼를 먹는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또 “사람들이 쌀도 보내주신다”라며 “어머니가 특히 쌀을 좋아한다. 다른 선물들보다도 쌀을 더 좋아하신다. 그래서 받았다. 어떤 분은 한달에 5만원씩 보내준다고 하고 도와주시려는 분들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나도 어려웠을때 정말 많이 도움을 받았다. 그거 정말 감사한 것”이라며 “그런데 SNS에 올리지 않았던건 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실까봐 그랬다. 그런데 넌 지금 좀 받아도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슬리피 생활고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쳐
슬리피 생활고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쳐

스타뉴스는 자신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장한 시점인 2012년 대출금 6000만 원을 직접 갚았다는 점을 지적했다.

해당 매체는 또 전 소속사와 소송 중인 슬리피가 지난 4월 전속계약 해지 소송 소장에 기재한 거주지 주소가 부평 빌라가 아닌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집으로 돼 있었다고 했다.

슬리피가 TS엔터와 전속계약을 맺기 전인 2007년 본명 명의의 빌라 1채를 이미 소유하고 있었고, 이로 인해 발생한 대출금도 (결과적으로) 모두 갚았기 때문에 '생활고 운운'은 말이 안되는 점을 지적했다.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스타뉴스는 슬리피에게 직접 전화 통화를 시도하고 문자메시지를 남겼지만 연락은 닿지 않았다고 했다.

슬리피는 비용절감을 위해 스타일리스트도 없이 직접 일정에 다닌다고 고백했다. 또 결혼식 축의금, 발렛비 등 현실적인 고민에 대해서도 가감없이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최근 더욱 소심해졌다는 슬리피는 “요즘 다 나를 불쌍하게 봐서 사람 많은 곳에도 못가겠다”라는 고민도 털어놓았고, 이날 슬리피의 생활고를 들은 ‘모벤져스’들 역시 “마냥 웃을 일이 아니다”라며 공감하고 격려했다.

슬리피는 현재 PVO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