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프로듀스X101' 김민규-이세진과 '겨울왕국2' 인증샷…'우정즈 영원해'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24 1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이진혁이 Mnet '프로듀스X101'에 함께 출연했던 김민규-이세진과의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정즈의 겨울왕국2 포토티켓 #겨울왕국2 #frozen2 #민규는 포토티켓 처음 해본단다 #세진이가 팝콘삼 #나는 티켓"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 세 사람의 셀카로 만든 포토티켓 세 장이 담겨 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스티커를 활용한 귀여운 셀카와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우정즈 사랑해ㅠ", "우정즈 영원해♥", "귀여워 이 사람들", "진혁아 너 덕분에 나까지 겨울왕국 덕후가 돼버렸어ㅠ", "너희 셋 너무 보기 좋다", "이 우정 포에버", "셋다 귀여워"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보이 그룹 업텐션(UP10TION)의 멤버다. 이진혁은 김민규, 이세진과 함께 지난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대중적 인지도를 세운 바 있다.
 
이진혁은 지난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발매해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활동에 도전했다. 타이틀곡 'I LIike That'은 그동안 이진혁이 대중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커다란 인기를 얻는 중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빌런(VILLAN)', '돌아보지마 (Follow Me & You)'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이진혁은 솔로 활동의 시작과 함께 최근 tvN '돈키호테', JTBC '괴팍한 5형제' 등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해 숨겨놨던 끼와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진혁과 함께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이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으며 세븐틴(Seventeen) 부승관이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27일 방송될 JTBC '한끼줍쇼'의 출연을 예고해 명실상부 예능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했다. 그는 함소원과 함께 동탄 신도시에서의 한 끼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의 전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