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괴팍한 5형제’ 세븐틴 부승관, 맞춤법에 엄격한 연애관 공개와 친누나 찬스…이진혁과 탄탄한 막내라인으로 ‘케미폭발’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괴팍한 5형제’에서는 막내 형제로 세븐틴 부승관이 합류를 하고 완전체가 되면서 자신의 연애관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는 MC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과 함께 막내 MC 세븐틴 승관이 출연해서 완전체 첫 방송으로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됐다.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jtbc‘괴팍한 5형제’방송캡처

 

오늘 방송에서는 '내 연인에게 깨는 순간'을 주제로 줄 세우던 부승관은 '맞춤범 파괴 항목'을 가리키며 “저는 맞춤법 틀리는 것에 민감한 편”이라고 연애관을 밝혔다. 이에 제발 저린 원조 맞춤법 파괴자 박준형은 “그럼 나랑 연락 못하는 거냐?”라고 울컥했다.

하지만 부승관이 방귀 트림에 대한 항목에서는 관대한 발언을 하자 서장훈은 부승관에게 “맞춤법은 엄격한데 이것은 아니네”라고 말했다. 부승관은 방송 중에 친누나에게 전화를 걸어서 의견을 물어 봤고 현실남매 케미를 보여줬다.

또 부승관은 이진혁과 대동단결을 하면서 '막내라인'의 합동공세를 했고 '형라인'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과 다른 의견을 나면서 첨예한 토론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