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는형님’ 206회, “그게 몇 화야?”설현 키스신 에피소드 대공개! ...AOA 탈퇴멤버 제외한 5인조 컴백, 문 헌터(Moon-Hunter) 콘셉트 신곡 무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3일 방영 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날 보러 와요高’에서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전학생 AOA가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계약과 재정비를 해서 5인조로 재탄생을 한 AOA의 본격 조명되었다. AOA의 탈퇴 멤버는 초아와 민아가 있다. 이들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날 보러 와요’이다. AOA는 지난 8월부터 Mnet에서 진행한 예능 ‘퀸덤’에서 선보인 무대로 큰 주목을 받았다. 심지어 ‘너나 해’ 무대는 영상 100만뷰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간 코너’로 AOA 멤버들이 서로에게 고마운 점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바로 뒤이어서 서운한 점이 있는 사람들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먼저 찬미가 시작을 끊었다. 그녀는 바로바로 말하는 편이라고 말하며 바로 혜정과 지민을 가리켰다. 그녀는 “자꾸 안무를 덜어내, 안무를 자꾸 빼, 힘들어서”라고 말하며 서운한 점을 이야기 했다. 그 말에 설현은 “찬미가 더 추가하는 것을 우리가 따라가지 못해”라고 말하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서 찬미는 “대충하는 것은 아니지만”이라고 말하며 열정을 더 드러내 달라고 말했다. 그녀의 모습에 설현은 “지금 유노윤호 선배님과 맞먹어 열정”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JTBC 예능 ‘아는형님’ 방송 캡쳐

이어서 유나는 설현에게 “설현, 뻥이야 그만해”라며 그녀가 요즘 자주하는 장난을 이야기 했다. 그 습관에 대해 설현은 “갑자기 꽂히지는 않았고, 원래 내가 뻥이야 하는 게 습관이야. 본능적으로 나와”라고 말하며 사소한 것에 장난을 친다고 이야기 했다. 다음으로 지민은 혜정과 설현에게 “우리 혜정은 자꾸 요즘에 예능신이 들어서 웃을 때 못 생기게 웃어”라고 말했다. 심지어 이전에 나왔을 때 코를 팠던 영상이 다시 한 번 조명됐다.

다음으로 지민은 설현에게 “설현이 이 세상의 중심이 자기인 줄 알고 착각하는 경우도 있어”라고 말하며 유나의 뮤지컬을 단체관람 갔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당시 그녀는 유나의 팬들이 뮤지컬을 보기 위해 온 것을 보며 “어, 우리 오는 줄 어떻게 아셨을까?”라고 자신의 시선에서 오해했던 적이 있음을 이야기 했다.

설현은 현재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 한희재 역으로 출연중이다. 그녀는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휘(양세종)와 처음으로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서 여러 각도의 키스신을 찍어야 하는 것이 쉽지 않았음을 이야기 했다. 여러 차례의 키스신 촬영에 설현은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고 결국 감독님이 좀 쉬고 오라는 말을 건넸다고 한다. 그 이야기를 듣던 민경훈은 “그게 몇 화야?”라고 말했고, 그의 물음에 유나는 “그것만 보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AOA의 신곡인 ‘날 보러 와요’의 컨셉을 물어보며 ‘빙글뱅글’, ‘사뿐사뿐’, ‘심쿵해’를 이어 문장을 만들어냈다. 이번 신곡은 ‘문 헌터(Moon-Hunter) 콘셉트’로 설현은 장총, 지민은 칼, 찬미는 활, 혜정은 권총을 들고 유나를 구하러 가는 내용 이라고 한다. 이어서 어머니가 구미에서 유명인사인 찬미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그녀의 어머니는 구미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은 누구든 편히 쉴 수 있게 열어두었다고 한다. 당시 찬미의 집 형편도 풍족하지는 않았지만, 조금 있는 것도 나누자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것이라 이야기했다.

당시 찬미의 어머니는 어린 친구들이 어떤 이유로든 최소한의 선을 넘지 않아도 되게끔 도와주기 위해서 어른들이 품을 내어야 하기에 시작한 일이라고 한다.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성인이 돼서 미용실을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그 이야기를 듣던 강호동은 “엄마는 진짜 거인이다 거인”이라고 말하며 박수를 건넸다.

다음으로는 AOA 멤버들의 장래희망이 공개되었다. 지민은 ‘산에서 살기’, 설현은 ‘지민이와 도시에서 살기’, 찬미는 ‘오래오래 일하기’였고, 유나는 ‘찬미랑 오래오래 놀기’, 마지막으로 혜정은 ‘찬미처럼 살기’로 이야기하며 그에 해당하는 에피소드가 각각 공개되었다. 이어서 설현의 장기 중 하나인 공기놀이 대결이 펼쳐졌다. 무려 1:7 대결에서 이기면 ‘날 보러와요’ 홍보영상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 반대로 아는 형님이 이기면, 무대에서 허벅지 장단을 보여야 한다. 설현은 “어차피 이길거니까”라고 말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아쉽게 설현은 64년으로 공기 대결에 실패하고 말았다.

JTBC 예능 ‘아는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 형님’”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등이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