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형님’ 펭수, 광희와 환상적인 케미…‘거대한 펭귄+종이인형의 찰떡궁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에 대세 펭수가 출연했다. 

16일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방과 후 대기실로 펭수와 광희, 신동이 호흡을 맞췄다. 

신동은 EBS 출신 펭수에게 "광희가 최고의 요리비결 다시 들어가고 싶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펭수는 "최고의 요리비결 다시 들어가도 돼요"라고 대답했지만 광희는 "펭수가 도와줘"라고 부탁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하지만 펭수는 "스스로 해야죠"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나나 춤 추신분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이어 "춤 잘 추시던데요"라고 광희를 칭찬했다. 이에 광희는 "역시 대세끼린 통해"라며 웃어 보였다.

EBS 소품실에서 잔다고 밝힌 펭수는 이어 광희, 신동과 퀴즈를 진행했다. 펭수의 생일은 8월 8일이라고 밝혔으며 펭수가 남극에서 올 때 경유지는 스위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펭수는 스위스에서 요들 송을 배워왔다며 자신만만한 제스쳐를 취했다. 이어 광희 역시 "건후, 나은이와 스위스를 갔다 온 적이 있다"며 함께 노래를 불렀고 둘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16일 ‘아는형님‘에 출연한 펭수는 단 10분의 분량으로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이에 팬들은 펭질극이라며 ‘아는형님‘ 제작진을 비난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23일 전학생 AOA의 출연 이후 펭수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펭수가 출연하는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