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설인아, 경찰 제복 입고 김재영과 달달한 재회…오민석은 조우리에게 “나는 죽은 사람이었을까?”에 조윤희의 이혼했다는 말에 ‘경악’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23 21: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설인아는 경찰 제복을 입고 김재영과 달달한 재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3~34회’에서는  설아(조윤희)의 남편 진우(오민석)가 코마상태에서 깨어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진우(오민석)는 엄마 화영(박해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첫 눈에 반한 설아(조윤희)와 결혼을 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설아(조윤희)에게 지키고 비서 해랑(조우리)와 밀회를 떠나게 됐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를 당하고 혼수 상태에 빠지고 진우(오민석)는 화영(박해미)과 설아(조윤희)에게 외도 사실을 들키게 됐다.

화영(박해미)은 아직 깨어나지 않은 아들 진우 몰래 설아에게 이혼을 종용하게 됐고 이혼 후에 설아(조윤희)는 친정에서 살면서 아침 방송 라디오 DJ 일을 시작하며 태랑(윤박)과 친구로 지내게 됐다. 뒤늦게 깨어난 진우(오민석)는 그 사실을 모른 채 화영(박해미)이 나가 떨어졌다는 말만 맏고 옆에 없는 설아(조윤희)에 대해 배신감을 불태우게 됐다.

또한 청아(설인아)가 경찰 제복을 입고 지구대에 출근하고 조우리 아버지 준익(정원중)을 사수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청아(설인아)와 준휘(김재영)는 9년 전 만났던 일을 기억해내고 청아가 시시때때로 얘기한 앤 셜리가 '빨간 머리앤'이라는 것을 깨달고 준휘가 9년 전 기차 안에서 책을 놓고 내린 고등학생이 청아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준휘는 확인을 위해 카페에서 만난 두 사람은 믿기 힘든 운명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에게 준겸(진호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게 됐고 동생이 청아를 구하다 사고가 난 것이 아닌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것을 듣고 괴로워하던 결국 그 동안 사실을 숨겼던 청아를 원망하며 미국으로 떠났다.

일년 후, 청아는 여의도 지구대에 첫 출근을 하게 되고 해랑(조우리)의 아버지 준익(정원중)이 자신의 사수로 만나게 됐다. 청아는 지구대를 퇴근하고 준휘(김재영)의 엄마 유라(나영희)를 만나서 식사를 하게 됐고 경찰 제복을 입은 청아와  준휘(김재영)과 재회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둘의 만남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권은빈,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