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 윤박과 친구로 지내며 라디오 DJ…오민석은 코마에서 깨어나서 박해미 말 듣고 배신감에 ‘활활’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23 20: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에서는 진우(오민석)이 코마상태에서 깨어나고 이후의 조윤희와 윤박의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3~34회’에서는 설아(조윤희)의 남편 진우(오민석)가 코마상태에서 깨어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진우(오민석)는 엄마 화영(박해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첫 눈에 반한 설아(조윤희)와 결혼을 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설아에게 지키고 비서 해랑(조우리)와 밀회를 떠나게 됐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를 당하고 혼수 상태에 빠지고 진우(오민석)는 화영(박해미)과 설아(조윤희)에게 외도 사실을 들키게 됐다.

화영(박해미)은 아직 깨어나지 않은 아들 진우 몰래 설아에게 이혼을 종용하게 됐다. 설아(조윤희)는 화영에게 쫓겨나다시피 집을 나가게 되고 친정에서 살면서 아침 방송 라디오 DJ 일을 시작하며 태랑(윤박)과 친구로 지내게 됐다.

뒤늦게 깨어난 진우(오민석)는 그 사실을 모른 채 화영(박해미)이 나가 떨어졌다는 말만 맏고 옆에 없는 설아(조윤희)에 대해 배신감을 불태우게 됐고 설아는 진우를 만나서 “몸조리 잘해요. 난 더 이상 올일 없으니까”라고 울분 섞인 이혼선언을 하고 뒤돌아서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김청아 역에 설인아, 구준휘 역에 김재영, 김설아 역에 조윤희, 문태랑 역에 윤박, 도진우 역에 오민석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