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나혼산)’ 양치승, 기안84에 호랑이 기운 풍기며 등장…‘김우빈-성훈-강민혁 트레이너’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23 00: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화보를 위해 양치승 트레이너를 만났다.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2주가량 남은 화보 촬영을 위해 양치승 트레이너를 만나 혹독한 트레이닝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재방문해 함께 했다.

빡빡한 트레이닝 일정을 말하며 기안84를 겁줬다. 앞서 성훈의 트레이너로 등장하며 무섭게 관리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끈 바 있다. 그의 등장만으로도 어두운 기운을 자아내며 많은 이들을 집중하게 했다.

양치승-기안84 / 방송 캡처
양치승-기안84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기안을 화보를 찍을 생각에 의욕이 앞섰으나 몸 좋은 회원들과 견주며 작아지는 모습을 드러냈다. 자신의 몸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양치승 트레이너는 팩트 폭격을 날렸다.

성훈, 김우빈, 현우, 강민혁 등 유명한 연예인들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그는 기안84에게 알맞은 식단 관리 비법과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주며 이목을 끌었다.

1975년생 트레이너 양치승은 올해 나이 45세이며 바디스페이스 대표다. 그는 오랫동안 배우를 꿈꿨으나 국군 영화 홍보 등 단역으로 활동했다고 알려졌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의 트레이너로 나오면서 김민교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환상적인 케미를 보이며 호랑이 관장님 포지션으로 많은 화제가 됐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 마마무 화사, 기안84 등이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