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②] ‘청일전자 미쓰리’ 혜리 “선심이 너무 바빠 언제 쉴까 생각…직장인 연차 있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혜리가 선심이를 연기하며 직장인의 고충에 대해 공감했다.

21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청일전자 미쓰리’ 종영인터뷰에서 혜리와 만났다.

이날 혜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선심이를 연기하며 공감갔던 부분과 새롭게 알게된 부분에 대해 밝혔다.

특히 그는 선심이가 막중한 업무에 언제 쉴지 걱정이 됐다며 직장인 친구들에게 직장인의 휴가에 대해 물어봤다고 말했다.

혜리는 “직장인들에게 연차라는 게 있더라. 그런데 휴가 때 연차를 같이 붙어서 못쓰고, 주말에 붙어서 못쓰고 여러가지 애환이 있다고 한다. 쉼이라는 게 살아가는 동안 중요한 것인데 그런게 자유롭지 못한 게 직장인의 애환인 듯하다”고 직장인의 삶에 공감했다.

크리에이티브그룹 ING 제공
크리에이티브그룹 ING 제공

이어 연예인인 삶과 어떤 차이를 느끼는지를 묻자 그는 “(직장인과 연예인) 각자 장단점이 있는 것 같다. 저는 한 작품을 촬영할 때 6개월은 잠도 못 자고 찍지만 또 다음 작품 전에는 그만큼 쉴 수 있다. 어떤 분들은 ‘6개월 못 쉬면 어떡해?’하고 걱정하시기도 하고, 또다른 분들은 ‘6개월 쉬고 1달 쉬면 되지’라고 하기도 하고. 어떤 직업이든 고충은 있는 것 같다”고 웃음을 터트렸다.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청일전자 말단 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등극한 이선심(이혜리 분)과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까칠한 상사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 그리고 오합지졸 직원이 뭉쳐 회사를 살리기 위한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펼쳤다. 

지난 14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의 성장기로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