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김권, 다정VS카리스마 반전 매력 뿜뿜…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김권이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서는 내부고발로 법정에 서게 된 소아과전문의 정현주를 구하기 위해 출동한 사기조작단의 활약이 그려졌다. 이태준(이동건 분)은 의뢰받은 사건이라며 운을 뗐지만, 과거 태준의 아들 선규에게 사용되었던 신약의 불법 사용을 밝히기 위한 것.

로이(김권 분)는 고나별(김새론 분)과 함께 정현주가 근무했던 병원에 간호사로 잠입해 이번 의료사고 당시 주사약을 투약했던 간호사를 찾아다녔다. 문준희 간호사의 증언을 약속받은 두 사람은 그녀와 함께 서둘러 병원으로 향하지만, 태준의 친구이자 사건의 배후에 있는 조준형(김중기 분)의 방해에 의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펼쳐졌다.

로이는 강한 상대와 대면할 때는 한없이 날카롭고 냉정하지만, 아이와 여성 등 자신보다 약한 사람을 대할 때는 그 어느 때보다 부드럽고 다정한 모습으로 단짠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차량을 따돌리는 급박한 추격신 중에도 뒷좌석에 앉은 사람들을 배려하는 걸 잊지 않는 로이의 기본 바탕에는 용병 시절 겪었던 전쟁의 참혹한 기억과 약자에 대한 배려가 깔려있었다.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방송 캡처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방송 캡처

김권은 그런 로이의 반전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면서도 액션신부터 다양한 변장술까지 두루 섭렵하며 사기조작단의 핵심 멤버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돈을 최우선으로 움직이는 황수경(전혜빈 분), 고나별, 정의성(여회현 분)과 달리 약자에 관한 일이라면 이유 불문하고 손을 내미는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기단 내에서도 균형을 잡는 일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권은 지난 2011년 드라마 ‘나도 꽃’으로 데뷔한 이래, ‘밀회’ ‘불꽃 속으로’ ‘귀신 보는 형사 처용 2’ ‘크리미널 마인드’ ‘마녀의 법정’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현재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미국 할리우드 6대 메이저 스튜디오 중 하나인 소니픽쳐스 텔레비전의 첫 한국 드라마 제작 작품으로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 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이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총 16부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공식 홈페이지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