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김미숙, 오민석 내연녀 조우리가 설인아 왕따 만든 장본인 알고 찾아가 ‘따귀’…조윤희가 박해미에게 이혼 승낙하고 ‘오민석 눈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김미숙은 오민석의 내연녀 조우리가 설인아를 왕따시킨 장본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를 찾아갔다. 

17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1~32회’에서는 준휘(김재영)와 청아(설인아)가 9년 전 첫 만남을 가졌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청아를 만나서 확인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는 청아에게 “어디서 반했냐? 첫 번째 남자한테 반했을 때”라고 물었고 청아는 “기차다”라고 답했다.준휘는 청아에게 “그럼 혹시 군인이었냐?”라고 했고 청아는 “그걸 구준휘 씨가 어떻게 알았냐? 그 군인 아저씨랑 알아요?”라고 했다.

이때 준휘는 9년 전 기차에서 만난 사람이 청아라는 것을 깨닫고 자신이 장본인임을 밝히며 청아의 책을 돌려줬다.

준휘(김재영)는 연아(조유정)를 스카웃하기 위해 학교를 찾아갔는데 준휘는 연아의 집으로 가서 아버지 영웅(박영규)을 만나게 됐다. 이때 준휘는 가족사진을 보고 청아(설인아)와 설아(조윤희)가 자매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준휘는 영웅에게 “사진 봤다. 따님이 저희 회사 부회장님 아내인 것 모르고 와서 저도 지금 당황스럽다”라고 물었다.

이때 청아가 나타났고 준휘는 화가 난 표정으로 밖으로 나갔고 청아는 준휘의 뒤를 쫓아갔고 준휘는 청아에게 “자매 사이인 거 나한테 왜 숨긴 거냐? 도대체 뭘 속이는 거야. 김청아”라고 물었다.

결국 청아는 준휘에게 “죽으려고 갔다. 처음 보는 애랑 만나서 같이 죽으려고. 근데 걔 혼자 죽어 버렸다. 살리겨고 강 속으로 뛰어들었을땐 이미 너무 무서웠고 정신이 없었고 걔네 엄마한테 너무 죄송해서 우리 엄마한테 너무 미안해서 내가 거짓말을 해버렸다. 날 살리려다 그렇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준휘는 엄마 유라(나영희)에게 “엄마 사실은 나 그 여자애 찾고 있었어. 준겸이와 함께 있던 여자애”라고 말햇다. 

또한 설아(조윤희)는 해랑(조우리)이 청아(설인아)를 괴롭혔었다는 것을 알고 해랑(조우리)을 찾아갔다. 그러자 해랑(조우리)은 “내가 철없을때 저지른 짓이다.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다. 청아가 자퇴하고 슬펐다. 청아가 용서할때까지 용서를 계속 빌겠다”라고 말했다. 

영애는 태랑(윤박)에게 전화를 걸어서 “몇호실이에요. 여동생 있는 병실이요. 내가 당장 확인할게 있다”라고 말했다. 영애는 해랑의 병실을 찾아서 해랑과 함께 있는 화영을 목격하게 됐다. 해랑은 화영에게 “사표 수리해 달라. 오빠가 깨어날 동안 병상만 지키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화영은 해랑에게 “지금 당장 와이프 자리 못줘도 진우 병상자리는 줄게. 김설아아 지쳐서 나가 떨어지기만 한다면 김설아 자리도 너에게 줄게”라고 했고 해랑은 화영에게 “회장님 저 십년, 이십년도 버틸 수 있다”라고 답했다. 

그때 영애가 해랑의 방을 들어 와서 따귀를 때렸고 “니들이 사람이야? 니 아들이 잘해준다고 해서 데려갔다. 9년 동안 당신의 식구로 지난 우리 설아를. 당신 아들과 불륜을 한 드러운 계집년이랑 작당해서?”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에 화영은 영애에게 “지금도 내 아들 좋아서 붙어있는 줄 아냐? 내 아들 재산 상속받으려고 붙어있다. 이 아이 우리 아들 사랑하는 아이다. 그쪽이 내 아들 엄마라며 누구에게 병상을 맡기겠냐?”라고 물었다. 영애는 화영에게 “초록은 동색이라고 끼리끼리 잘 만났네”라고 말했다. 

또설아(조윤희)는 화영에게 “이혼을 해주겠다. 하지만 이혼 완료 될 때까지 진우 씨 병상을 지켜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진우(오민석)는 혼수상태에서 눈을 뜨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권은빈,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