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강남 애견 미용실 위치는? ‘달인’ 윤경희 씨 “강아지의 화려한 변신!”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1.14 17: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등장한 애견 미용 달인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JOB학사전’ 코너는 “강아지의 화려한 변신! 애견 미용의 달인  ”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JOB학사전’은 매일 같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일거리 중 우리가 몰랐던 직업을 들여다보는 코너다. 오늘의 주인공은 강아지가 화려한 변신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경 미용 달인 윤경희(40) 씨다.

윤경희 씨는 강아지의 스타일뿐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는 ‘생활의 달인’이다. 태어난 지 7개월째 아직 주인을 만나지 못해 털이 수북하게 자란 몰티즈 뚜뚜를 ‘꽃미남견’으로 변신시켜 눈길을 끌었다.

그녀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미용실은 신사동 간장게장골목 인근에 위치해 있다. 커트 스타일도 무궁무진하다. 귀가 툭 튀어나온 ‘귀툭튀 컷’부터 ‘곰돌이 컷’까지 견주 마음에 쏙 드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그녀의 애견미용이 평범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황금 케어다. 피부에 습진이 있거나 피부병이 있는 경우에는 ‘스파’와 ‘팩’을 진행한다. 털이 부드러워질 뿐 아니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업체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부XX 몽XX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7길(잠원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