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양평 양수리 해물뚝배기파스타·티본스테이크 맛집 위치는? “한국의 맛으로 재해석!” 양갈비·안심-봉골레·아라비아따-고른곤졸라·비스마르크피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경기 양평 소재 해물뚝배기파스타·티본스테이크 맛집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 릴레이 카메라’ 코너는 “한국의 맛으로 재해석한 해물 뚝배기 파스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맛! 릴레이 카메라’는 전국 방방곡곡 숨어 있는 진짜 맛집을 찾아다니는 코너다. 릴레이 카메라가 출동해 대박 맛집을 파헤치고, 사장님의 추천을 따라 은둔 고수의 맛집으로 이어지는 ‘맛집 파도타기’다.

양평 양수리 환경생태공원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동화 속 궁전 같은 이탈리안레스토랑이다. 강을 끼고 있는 데다가 복층 구조에 야외테라스까지 갖춰져 있는 유럽풍 외관이 눈길을 끄는 분위기 맛집이다.
   
해물뚝배기파스타의 포인트는 바로 국물이다. 양식인데 한식의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사골을 태우듯 구운 뒤 우려낸 소스로 깊은 맛을 더한 티본스테이크 또한 한 눈에 반할만한 비주얼로 뜨거운 인기다.

이외에도 프리미엄커플세트, 패밀리세트, 양갈비스테이크, 아라비아따파스타, 봉골레, 고르곤졸라피자, 안심스테이크, 해산물리조도, 비스마르크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가격대는 1만7천~12만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알XXXX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38번길(양수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