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마마무 문별, 동대문 장안동 전집 추천…"끝나고 알려드릴게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1.14 0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마마무 문별이 언급한 장안동(동대문) 전집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정릉 아리랑시장 지짐이집을 방문했다.

이날 마마우 솔라와 문별은 모둠전을 먹기 위해 지짐이집으로 향했다.두 사람은 잔뜩 기대한 표정으로 모둠전을 주문했다.

특히 '전'문가 문별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가 관건인 가운데 초반에 비해 많이 능숙해진 사장님은 금새 모둠전을 만들기 시작했다. 

밑반찬으로 나온 볶음 김치를 맛 본 솔라와 문별은 "원래 전에 볶음 김치를 먹어?"라며 생소해했다.

SBS '골목식당' 캡쳐

하나씩 알아가는 초보사장님들은 "준비가 되어있어야 빨리빨리 나간다 그치"라며 뿌듯해했지만 기름이 가득한 전판에서 바로 소쿠리에 담는 실수를 범해 백종원의 지적을 피할 수 없었다.

모둠전을 맛 본 솔라와 문별은 "기름이 너무 많다"고 평가했다. 문별은 "전 먹으면서 이렇게 입이 촉촉한 적은 처음이야"라고 말했다.

이날 문별은 사장님께 "기름이 많아 살짝 아쉽다"면서 "볶음 김치가 살짝 많이 달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제가 자주 먹는곳에서는 신 열무김치를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개운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12000원에 김치전, 동태전, 동그랑땡, 호박전이 나온다.동대문 장안동 쪽에 있다"고 하자 지짐이집 사장님은  "이름이 어디에요? 한번 가보고 싶다"고 관심을 표했다.

이에 문별은 "끝나고 알려드려도 될까요 저만 가는 곳이라"고 답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