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과거 으리으리한 집 공개…‘백주부 말고 백아빠’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1.12 16: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 중인 백종원의 집이 화제다.

백종원은 과거 SBS 플러스 ‘개판 5분전 똥강아지들’에 출연했다. 이에 방송을 통해 살짝 공개된 백종원 부부의 집이 화제다.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인 백종원은 결혼 전부터 엄청난 재력으로 대중들의 화두에 오른 만큼 그의 집에 대한 궁금증도 제기됐다. 백종원의 재산이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예상되는 가운데 과거 ‘개판 5분전 똥강아지들’에 출연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SBS 플러스 ‘개판 5분전 똥강아지들’ 방송 캡처 

백종원은 딸과 아들들에게 비행기를 태우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호통치고 분노하는 백선생의 모습이 아닌 딸아이와 함께 다정하게 놀아주는 백아빠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공개된 집은 화이트 인테리어로 넓은 거실을 보유, 세 자매들이 뛰어놀기 좋은 모습이다. 

한편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백종원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을 통해 대중들과 첫 소통을 시작, ‘집밥백선생’(2015~2016), SBS ‘백종원의 3대천왕’(2016~2017),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2017)에 이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까지 진행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은 구독자 296만명을 보유해 골드 버튼까지 받았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