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0회, 최수종♥하희라 장흥 앞바다 ‘바다의 백작 감성돔’ 월척! ...“화장실 가고 싶어” 하희라 망망대해 위급신호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12 0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1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하희라가 함께 하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하희라의 ‘장흥에서 한 달 살기’ 본격 공개에 앞서서 ‘희바라기’ 최수종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스신’에 동상이몽 시각을 가진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뮤지컬에서 입을 맞추는 장면을 보고 질투를 느낀 반면, 하희라는 작품에서 제대로 몰입해 감정을 이끄는 키스신을 하지 않은 최수종에게 일침을 날렸다고 한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배낚시를 하기 위해서 포구로 이동한 최수종♥하희라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두 사람은 ‘높은음자리(김장수, 임은희)’의 ‘바다에 누워(1985, 대학가요제 대상)’ 노래를 신나게 부르며 한참 배를 타고 이동했다. 하희라는 당시를 회상하며 ‘산 안에 있는 큰 호수 같은 바다’라고 이야기 했다. 실제로 이들이 간 장흥 앞 바다는 소문난 낚시터라고 한다.

최수종과 하희라가 함께 잡을 물고기는 바다의 백작인 ‘감성돔’이라고 한다. 최수종은 가만히 앉아서 기다려야하는 낚시를 실제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하희라가 하고 싶다고 해서 간 것이라고 한다. 하희라는 찌를 뚫어지게 보며 “한 마리만 잡혀라, 많이도 필요 없어”라고 이야기 하며 집중했다. 당시를 회상하며 그녀는 “그날 밤에 너무 피곤한 게, 너무 눈이 아파”라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중간에 물고기를 놓치고 말았고, 하희라는 “아까 걸려서 묵직했는데”, “좀 더 있다 당겼어야 했는데”, “좀 더 놔뒀어야 한단 말이야”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전했다. 과연 이들은 낚싯대가 무겁게 대어를 낚을 수 있을까. 열심히 낚싯대를 바라보는 그녀와 달리 하지만 최수종은 연신 돌아다니며 입을 놀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조용한 하희라의 낚싯대와 달리 가장 먼저 월척은 낚은 것은 최수종의 낚싯대였다. 감성돔을 낚는 모습을 보던 서장훈은 “저게 낚시로 잡을 수 있는 어종 중에 제일 고급 어종이에요 감성돔이”, “회로 해도 제일 좀 비싸고”라고 부가 설명을 했다. 이어서 최수종은 하희라에게 낚싯대를 건네며 잡고 있으라 하고 뜰채를 바로 가져다 댔다. 하지만 하희라는 “어떻게 해, 이거 도망가면”이라고 말하며 쉽게 감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신이 난 최수종은 “고기는 이렇게 잡는 거지, 찌만 보고 있으면 뭐하냐고”라고 말하며 도발을 했다.

두 사람의 낚시 대결은 오래가지 못했다. 하희라는 안절부절못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뱃머리에 앉았다. 그 모습을 보던 김숙은 “멀미인가?”라며 불안해했다. 하지만 멀미가 아닌, 급한 신호였다. 하희라는 “멀미는 안 나는데, 화장실 가고 싶어”라고 작은 목소리로 속삭였고, 결국 최수종은 “선장님 하희라씨가 좀 급해서, 화장실 좀 다녀오고 싶어 해서”라고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듣던 선장님은 당황하더니 배를 돌렸다. 육지까지는 20분이 걸리지만, 바다 위에서는 따로 방법이 없기에 어쩔 수 없었다. 심지어 선착장에는 화장실이 없어 결국 다시 차를 타고 집까지 오는 영겁의 시간을 보냈다. 하희라는 주먹을 꽉 쥐며 시간을 견뎌냈고, 일을 본 후 다시 바다로 향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