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붕어빵같은 커플샷 '시선집중'…"아기는 얼마나 이쁠까”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1.12 00: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부부에 일상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9월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수트를 차려입은 채 이상화와 얼굴을 맞대고 있다. 무심한 듯 애정을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 아기는 얼마나 이쁠까” “결혼식 댄스영상보고 완전 반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3월 강남과 이상화 선수는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2살의 나이차이를 보이는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밝히며 “모임을 여러 차례 하면서 호감이 생겼다”고 첫만남을 전했다. 

강남 인스타그램
강남 인스타그램

그 후 열애를 인정한 지 1년 여 만에 결혼 발표를 한 사실에 대해 이상화는 “혼전임신은 아니다. 그냥 둘이 너무 좋았고 이런 결심을 한 게 처음”이라며 “행복하게 살기 위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열애를 인정한 지 1년 여 만에 결혼 발표를 한 사실에 대해 이상화는 “혼전임신은 아니다. 그냥 둘이 너무 좋았고 이런 결심을 한 게 처음”이라며 “행복하게 살기 위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이상화에게 프로포즈할 당시 커다란 다이아반지를 선물했던 강남. 이에 가수 강남 집안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는 강남은 한국으로의 귀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상화와의 결혼을 준비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현재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생활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