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강남♥︎이상화, 결혼식→신혼여행 이후 처가집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강남 이상화 부부가 결혼식 이후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처가댁을 방문했다.

11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가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처음으로 처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강남과 이상화는 신혼여행을 마치고 이상화의 부모님댁을 찾았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온 두 사람은 부모님께 큰절을 올리는 등 어엿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물씬 풍겼다.

이상화-강남-부모님 /
이상화-강남-부모님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이상화-강남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이상화의 어머니는 '백년손님' 강남을 위해 직접 빚은 만두와 잡채, 갈비찜, 녹두전까지 푸짐한 상을 준비했다. 장모님 표 진수성찬에 강남은 폭풍 먹방에 돌입했다. 그런 그는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국가대표 급 리액션을 선보여 장모님의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고. 이날 강남은 "장모님 음식 때문에 한 달 만에 15kg 살이 쪘다"라는 비화를 밝혔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강남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말문을 열었다. 아버지는 강남이 귀화하겠다는 소신을 밝혔을 때 '정말 우리 사위가 되는구나'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화의 부모님은 강남을 사위로 맞기까지의 가슴속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이상화의 아버지는 단 한 가지 걱정은 귀화 시험을 앞둔 강남의 맞춤법이라고 밝혔다. 강남은 유창한 한국말 실력과 달리 맞춤법에는 취약했던 것. 강남은 "장인어른을 자기의 어른이구나 해서 자기 어른으로 알고 있었다"라고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