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0회, 최수종♥하희라 키스신 1,400번에 질투 폭발 ...“설레인다고 얘기 좀 해 언니” 올곧은 하희라에 당황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1.11 23: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1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하희라가 함께 하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하희라의 ‘장흥에서 한 달 살기’ 본격 공개에 앞서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이어졌다. 옆에 앉지 않고 건너편에 멀찍이 앉은 두 사람의 모습에 김숙과 서장훈은 자리가 잘 못 된 거 아니냐며 ‘희바라기’인 두 사람을 붙여줘야 하지 않느냐는 말을 했다. 하지만 건너편에서 바라보는 것이 좋다고 하며 최수종은 “하희라 씨는 저의 깊은 속을 잘 모를 거예요”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어서 하희라는 요즘 길에서 어르신들을 만나면 “설렌다고 한 번 얘기 좀 해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녀는 “설레인다고 말할 수 있지만, 사실 저는 최수종씨한테 빈말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하며 스튜디오 전체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불안감을 느낀 김숙은 “설레인다고 얘기 좀 해 언니”라고 말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올곧았다. 두 사람의 모습에 서장훈은 “굉장히 올곧은 성격이시고, 장군 스타일! 죽어도 빈말은 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 했다.

김구라는 프로정신이 가득한 최수종의 오점으로 하희라의 애정씬에 질투가 폭발하는 에피소드를 가져왔다. 실제로 하희라가 예전에 뮤지컬에 출연했을 당시 그는 질투를 상당히 심하게 했다고 이야기 했다. 스튜디오에서 그녀가 이야기를 풀어내는 와중에도 최수종은 한숨을 쉬며 여전히 속상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하희라가 찍었던 뮤지컬에서 상대 배우와 노래하며 입맞춤 하는 장면이 약 7-8번 정도 나왔는데, 매일 공연했던 작품이라고 한다. 상대 배우는 정성화였다.

당시를 회상하며 하희라는 “근데 정작 공연을 보러 온 날은 너무, 화난 얼굴이 아니라 정말 상처받은 얼굴. 공연을 딱 끝내면 ‘너무 잘했어’, ‘수고했어’라는 말을 해야하는데, 그런 말을 안 하더라고요. 저 너무 당황했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을 듣던 최수종은 “보다 나갔어요”라고 말하며 이목을 끌었다.

실제로 최수종은 첫 공연 때는 봤지만, 두 번째 관람부터는 보다가 애정 씬 직전에 공연장을 나갔다고 한다. 연기자로서 이해해야하는 것 아니냐는 김구라와 김숙의 질문에 최수종은 당황하며 말을 버벅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그는 “어떤 부부 연기자한테 진심을 한 번 물어보세요”라고 말하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격한 반응에 김구라 역시 당황했다. 하희라는 지방 공연까지 당시 뮤지컬을 2달가량 진행했다고 한다.

하지만 반대로 하희라는 최수종에게 키스신을 제대로 찍지 않아 성을 낸 적이 있다고 한다. 일전에 드라마를 찍던 당시 최수종이 유호정과 입 맞추는 장면이 있었다고 한다. 이 장면의 경우 단순한 입맞춤이 아니라, 중요한 엔딩의 감동 키스신인데 하는 시늉만 해서 “저건 정말 아니다”라고 하희라가 일침을 날렸다고 한다. 실제로 입술이 닿는 씬이 들어가야 감동이 극대화 되어야 했기에, 아쉬운 마음에 이야기 했음을 언급했다. 최수종 역시 돌이켜보면 아쉬웠음을 이야기 하며 웃음을 지었다. 앞으로 키스신이 생기면 열심히 하겠냐는 김숙의 질문에 그는 “그냥 하희라씨하고만 어떻게“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