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0회, 여보 vs 자기 당신의 선택은? “요새 힘을 많이 쓰다 보니까” 강남♥이상화 두근거리는 신혼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1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하희라가 함께 하게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하희라의 ‘장흥에서 한 달 살기’ 본격 공개에 앞서서 ‘희바라기’ 최수종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스신’에 동상이몽 시각을 가진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뮤지컬에서 입을 맞추는 장면을 보고 질투를 느낀 반면, 하희라는 작품에서 제대로 몰입해 감정을 이끄는 키스신을 하지 않은 최수종에게 일침을 날렸다고 한다. 두 사람은 최근 ‘동상이몽 시즌2’에서 ‘장흥 한 달 살기’의 알콩달콩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바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강남♥이상화 부부의 일상이었다. 양봉커플이라는 별명답게 두 사람은 첫 일상부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 후 이상화의 집을 처음으로 방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방문에 앞서서, 이상화의 어머니는 녹두전과 잡채, 갈비찜, 만두 등을 손수 만들어 보이는 모습을 보여, 패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만두를 무려 4판이나 빚는 그의 모습에 다른 사람들은 모두 놀랐지만, 서장훈은 “집에 운동선수가 있으면, 어머님들이 손이 커질 수밖에 없어요”라고 말하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음식을 만들며 힘들 법도 하지만, 이상화의 부모님은 “이제는 기다려지네”라고 말하며 찾아올 두 사람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집에 들어오자마자 두 사람은 큰 절을 올리며 인사했다. 이어서 이상화는 부모님에게 겨울 잠바와 후리스, 카라티를 선물로 건넸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이상화 아버지는 “결혼했으니까 어때?”라고 물었다. 그 질문에 강남은 “솔직히 실감이 안 났거든요? 근데 지금 실감이 나요”라고 말하며 소회를 전했다. 이제 가장이라는 말에 강남은 “아버님이 가장 아니에요?”라고 말하며 뜬금없는 질문을 하기도 했지만, 아버지는 이제 막 한 가정을 이룬 두 사람을 향해서 덕담을 건넸다.

이어서 이상화와 강남 그리고 어머니는 함께 요리를 하기 위해 주방으로 이동했다. 건너편으로 간 이상화를 보던 강남은 “오늘부터 뭔가 시작되는 느낌이니까, 여보라고 해봐 이제”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을 듣던 어머니도 “내가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남이야, 하니까 조금 그렇기도 하고 상화도 오빠 오빠 하는 것도 조금, 약간 그러니까”라고 말하며 지원사격을 했다. 하지만 이상화는 “그래도 난 자기라 그럴거야”라고 말하며 꿋꿋하게 의견을 피력했다.

그럼에도 강남은 계속해서 “오늘 하루만 여보해줘”라고 말했고, 결국 이상화는 “그렇게 시키지마”라며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어머님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끝내 강남은 “약간 우리 엄마랑 닮았어”라고 말하며 당시에는 꼬리는 내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많은 오빠 중에 자신을 ‘오빠’라고만 부르는 것이 속상하다고 한다. 그 모습을 보던 하희라는 “쉽지 않아요”라고 말하며 이상화의 마음을 이해한다고 했다. 그 말에 김구라는 “나는 옛날에 여보 많이 했는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도 ‘여보’라는 호칭 대신 ‘희라씨’라고 하고, 하희라는 ‘오빠’라고 부른다고 한다. 최수종은 드라마에서도 ‘여보’라는 호칭을 써본 적이 없다고 한다. 그는 심지어 감독님께 정중하게 호칭을 바꿀 것을 제안한다고 한다. 싫어하면 또 이렇게 맞춰주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