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네이션’ 싸이, 진작 알아본 정준영-로이킴 인성…“여자 많지 않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가수 싸이가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에 한 말이 재조명됐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슈스케4 당시 정준영-로이킴을 알아본 싸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현장토크쇼 택시’에 정준영, 로이킴, 싸이가 함께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당시 ‘슈스케4’ 심사위원이던 싸이는 정준영에 “사실은 처음에는 이 친구만 양XX 기질이 있다 생각했는데, 이 친구(로이킴)도 양XX 기질이 있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정준영-싸이-로이킴 /
정준영-싸이-로이킴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소름”,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 것인가”, “셋 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정준영은 지난 2006년부터 불법 촬영 의혹이 이어졌다. 그러나 올해 3월 밝혀진 정준영과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주변인들의 불법 촬영 및 유포사건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승리의 단톡방 카톡이 공개되면서 정준영의 몰카 의혹이 밝혀진 것이다. 단톡방의 멤버로 정준영을 비롯해 승리, 용준형, 최종훈, 이종현, 로이킴, 에디킴 등이 있었다. 

정준영에 이어 로이킴 또한 사실로 밝혀지면서 교수직에 있던 ‘장수 막걸리’ 회장 아버지는 강의 중 학생들에게 거듭 사과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그의 프로필 가족 관계란에서 아들 로이킴 이름이 삭제됐다. 

1977년생 가수 싸이는 올해 나이 43세이며 본명은 박재상이다. 지난 2001년 1집 ‘새’로 데뷔해 ‘강남 스타일’, ‘젠틀맨’, ‘나팔바지’ 등 넘사벽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피네이션 소속사를 설립하면서 현아, 이던, 제시 등을 영입했다. 

그러나 양현석의 원정 성매매 의혹이 일면서 조 로우와의 만남을 가질 때 동성해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