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BS 대세' 펭수, '아는 형님' 게스트 예고…"와우 엄청 가깝네 이거"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1.10 17: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EBS 연습생이자 '자이언트 펭TV' 크리에이터 펭수가 '아는 형님'과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지난 9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펭수의 출연이 예고됐다. 예고편에는 '길건너 교육방송에서 특별히 초대한 초특급 대세'라는 자막과 함께 "와우 엄청 가깝네 이거"라는 펭수의 목소리가 들렸다. 펭수는 횡단보도를 건너 맞은편 JTBC사옥으로 향했다. 

펭수는 EBS 연습생이자 '자이언트 펭TV'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상대를 가리지 않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유명해졌다. 특히 2030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공식 굿즈를 제작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

JTBC '아는 형님' 예고편 캡처
JTBC '아는 형님' 예고편 캡처

최근 펭수는 SBS, MBC 라디오 및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했으며, Mnet에서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방송사 대통합을 이루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외교부를 방문해 강경화 장관을 만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펭수의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EBS 이슬예나 피디는 "펭수는 펭수"라고 답했다. 이미 펭수에게 홀릭된 많은 팬들은 그의 정체와 세계관 지켜주기에 앞장서며 펭수의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펭수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의 방송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