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펭수, 남극유치원 동창회서 '똑이' '둘리'와 만난다…이들의 정체는?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1.07 16: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남극유치원 동창생들을 만나며 '이육대' 이후 또다른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7일 그린피스 서울 사무소 공식 SNS에는 "헉!! 자이언트 펭TV에 그린피스 인턴이 출연한다고?! 내일 방송되는 EBS <자이언트 펭TV> 본방사수 하고 펭수와 꽁냥꽁냥하는 인턴 '똑이'의 활약을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이언트 펭TV' 예고편을 공개했다.

똑이는 앞서 온라인 상에서 펭수와 함께 있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을 일으킨 주인공이기도 하다. 똑이는 그린피스의 마스코트로 종은 아델이 펭귄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예고편에는 남극유치원 동창회라는 현수막과 함께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신난 펭수의 모습이 담겼다. 똑이 외에도 범이와 둘리의 모습도 담겨 궁금증을 더했다.

EBS연습생 펭수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장성규 순한버젼이라고 불리며 남녀노소 불문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30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공식 굿즈를 제작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

최근 펭수는 SBS, MBC 라디오 및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했으며, Mnet에서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방송사 대통합을 이루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는 '자이언트 펭tv'의 크리에이터로 최근 구독자수가 44만명을 돌파했다.

펭수의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EBS 이슬예나 피디는 "펭수는 펭수"라고 답했다. 이미 펭수에게 홀릭된 많은 팬들은 그의 정체와 세계관 지켜주기에 앞장서며 펭수의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