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태연VS악뮤(악동뮤지션)VS트와이스, 태연 불티 1위 트로피…갓세븐(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0 17: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태연의 불티가 1위 트로피를 받게 됐다. 

1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 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이 11월 2째주 1위 후보로 태연의 불티, 악뮤(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와 트와이스 필스페셜이 1위 후보로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ㄷ갓세븐(GOT7)은 새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으로 컴백하게 됐다.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노래이다. 갓세븐은 컴백고 동시에 해외 28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한 글로벌 아이돌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게 됐다. 

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솔로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타이틀곡' I Like That'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지내온 이진혁의 삶을 표현했다.

이진혁은 자신응 향해 응원을 보내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자신이 걸어가는 길은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라는 내용의 가사를 표현했다.

또한 빅톤은 6인 체제로 무대를 가졌는데 이번 앨범은 1년 6개월의 공백기 끝에 발매했는데 이번 음반은 6인 체제로 서게 되면서 오랫동안 기다란 팬들의 관심을 받게 됐다.

타이틀곡 '그리운 밤'은 지난해에 큰 호응을 얻었던 싱글 오월애를 잇는 아련한 가사와 파워풀한 가사와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번에 컴백한 빅톤은 부드러운 이미지의 소년의 분위글 벗고 카리스카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펜타곤의 멤버였던 던(DAWN)의 싱글곡 '머니'는 돈의 가치에 대한 생각과 청춘의 진지한 독백을 담백한 보컬과 타이트한 랩을 담아냈다.

또한 현아의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는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베이스와 퓨처한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현아 만의 독특한 보컬로 꽃잎에 샤워하는 느낌의 달콤함이 느껴졌다. 이에 퓨처 뭄바톤 팝댄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스타일의 분위기를 창조하면서 화려한 무대를 만들었다. 

엔플라잉(N. Flying)은 'Autumn Dream(어텀 드림)'의 무대를 보여줬는데 이 곡은 메인 보컬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꿈 속의 연인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쓸쓸한 가을 느낌으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몬스타엑스(MONSTA X)는 대마초 의혹을 받던 멤버 원호가 빠지고 6인의 무대를 보여주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앨범 FOLLOW:FIND의 수록곡 팔로우(FOLLOW무대는 몬스타엑스의 카리스마를 담았다.

위너(WINNER)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는 새 앨범 'CROSS'의 타이틀 곡 'SOSO'의 무대를 보여줬다. 'SOSO'는 이별 후 덤덤한 척, 센척하는 겉모습과 달리 아픔이 휘몰아치는 내면 상태를 표현한 곡으로 각 파트에 따라 변하는 감정선을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매력을 선사했다. 

온앤오프(ONF)는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 수록곡 '모스코 모스코(Moscow Moscow)'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대와 달콤한 보컬을 들려줬다. 

또 11월 2째주 1위 트로피는 태연의 불티에게로 돌아가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또한 갓세븐(GOT7), 현아, 던(이던), 몬스타엑스(MONSTA X), 밴디트(BVNDIT), VAV, BDC, 빅톤, 송하예, 엔플라잉, 영재,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1TEAM, 위너, 이진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라인업이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