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NCT 재현X몬스타엑스 민혁X에이프릴 나은, 라인업 빅톤-온앤오프-밴디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진혁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10 16: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재현, 민혁, 나은이 화려한 라인업을 소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 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이 11월 둘째주 라인업을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갓세븐, 현아, 던(이던), 몬스타엑스, 밴디트(BVNDIT), VAV, BDC, 빅톤, 송하예, 엔플라잉, 영재,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1TEAM, 위너, 이진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했다.

특히 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솔로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타이틀곡 'I Like That'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지내온 이진혁의 삶을 표현했다. 이진혁은 자신을 향해 응원을 보내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자신이 걸어가는 길은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라는 내용의 가사를 표현했다.

또한 빅톤은 6인 체제로 무대를 가졌는데 이번 앨범은 1년 6개월의 공백기 끝에 발매했는데 이번 음반은 6인 체제로 서게 되면서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의 관심을 받게 됐다.

타이틀곡 '그리운 밤'은 지난해에 큰 호응을 얻었던 싱글 '오월애'를 잇는 아련한 가사와 파워풀한 가사와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번에 컴백한 빅톤은 부드러운 이미지의 소년의 분위기를 벗고 카리스카 넘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온앤오프(ONF)는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수록곡 '모스코 모스코(Moscow Moscow)'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대와 달콤한 보컬을 들려줬다. 

‘인기가요’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으로 인기 가수들의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