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송은이, 신봉선과 인간세상 인증샷 '소속사 대표와 연예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08 16: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셀럽파이브 송은이, 신봉선의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24일 송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파이브 여러분!!! 눈이 쪼꼼 부었죠?? 오늘은 인간세상에 조금 일찍 내려 왔어요~ 라임이와 함께요 #김영철의파워에프엠 #3주년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봉선과 송은이가 담겼다. 신봉선은 검은색 맨투맨에 보라색 모자를 매치했다. 반면 송은이는 보라색 아우터에 갈색 모자를 매치했다. 상반된 패션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봉선-송은이 / 송은이 인스타그램
신봉선-송은이 / 송은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요정님들 오늘도 너무 예쁜 거 아니에요?", "사랑해요 송은이! 신봉선!", "귀염뽀짝 셀럽파이브", "오늘도 인간 세상을 밝혀주세요!", "나이를 안 먹는 요정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은이는 지난 9월 전 소속사였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최근 시소(seesaw)라는 이름의 기획사를 차리고 대표이사로 변신한 그는 신봉선과 유재환을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1호 연예인인 신봉선의 일일 매니저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