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레리나 최예림, 굴욕 없는 과거 사진…‘장준혁과 관계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1.08 12: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썸바디2'에 출연 중인 발레리나 최예림이 장준혁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고, 이예나와 미묘한 라이벌 구도를 그리게 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최예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림은 편안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흰 티셔츠와 체크 무늬 외투 등을 매치한 깔끔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패션을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최예림 인스타그램
최예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다", "보기 좋아요", "아름답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반응했다.

올해 나이 25세인 최예림의 직업은 발레리나로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출신의 재원이다. 최예림이 '썸바디2'에 출연하며 그의 집안과 등이 관심을 끌었지만 특별히 알려진 내용은 없다. 다만, 최예림의 동생이 '썸바디2'에 새롭게 등장한 강정무와 함께 무용을 전공했다는 사실을 밝혀졌다.

'썸바디2'에 출연 중인 최예림은 이도윤, 장준혁에게 썸뮤직을 받았다. 이후 최예림은 장준혁에게 썸뮤직을 전달하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장준혁과 최예림은 요트에 올라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이예림이 등장하며 긴장감이 더해졌다.

최예림과 이예나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장준혁의 직업은 현대무용수고, 나이는 23살이다. 장준혁은 지인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댓글로 성희롱 논란을 빚었다. 이후 장준혁은 "단어의 뜻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사용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발레리나 최예림이 출연 중인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엠넷을 통해 방송 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