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이상윤, 열애설 불러일으키는 케미…“저한테 좀 반한 거 같은데”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8 09: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에서 장나라와 이상윤이 완벽한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SBS 드라마 ‘VIP’ 측은 ‘떨림 최고조 이상윤에게 파워 직진하는 장나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결혼기념일까지를 담은 메이킹 필름 속 장나라와 이상윤은 설레는 케미로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장나라의 첫 등장에 무심한 듯 보이지만 다정한 모습이 이목을 끌었다.

이상윤-장나라 / 메이킹
이상윤-장나라 / SBS 드라마 ‘VIP’ 메이킹

또한, 두 사람은 쉬는 시간에서 자연스럽게 장난치는 모습과 카메라가 돌아갈 때 프로처럼 연기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연기 연습하는 도중 편안한 분위기로 연기를 이어가며 애드리브도 하며 찰떡 호흡을 보였다.

특히나 “저한테 좀 반한 거 같은데?”라고 말하며 결혼 전 썸 단계의 달달함에 시선을 끌었다.

‘VIP(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담은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나라의 휴대전화로 전송된 ‘당신 남편 여자가 당신 팀에 있다’는 문자로 장나라는 혼란에 빠진다. 이어 회사에서 같이 일하고 있는 이청아, 표예진, 곽윤서 중 불륜녀가 누구일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