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청아-이상윤 불륜 목격?…‘문자의 진실은 어떻게?’ 시청률 3위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6 14: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VIP(브이아이피) 장나라가 이청아와 이상윤의 야릇한 장면을 목격해 이목이 쏠렸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VIP’에서는 장나라가 불륜 제보 문자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 가운데 이청아와 이상윤의 다정한 모습을 발견했다.

장나라는 장현성에게 불륜 제보 문자에 대해 문의를 했다. 이에 장현성은 “발신이 핸드폰이 아니라 웹 문자야”라며 “웹으로 보내면서 발신 번호를 변경해서 보낸 거야”라고 말했다.

이상윤-이청아-장나라 / 네이버 tv캐스트
이상윤-이청아-장나라 / SBS ‘VIP’ 네이버 tv캐스트

이어 장나라는 회사로 들어서면서 전화를 받는데, 이상윤과 이청아를 목격했다. 목격한 도중에도 전화는 계속됐고 장현성은 “너희 회사 관리 컴퓨터에서 보냈다”며 “사용자가 누군지 확인했더니 나정선(장나라 분)으로 나와”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이청아는 얼굴을 가리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상윤은 이를 달래주고 있었지만, 장나라는 오해하며 두 사람에 대한 불신이 일었다.

현재 드라마 VIP(브이아이피)는 시청률 9.1%를 기록하며 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를 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고 있다.

SBS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