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이상윤, 박성준의 숨겨진 여자 “누굴까요? 궁금하시죠?”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7 18: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화제작 ‘VIP’의 중심에 선 이상윤이 다음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6일 이상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굴까요? 궁금하시죠?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sbs월화드라마 #드라마vip #브이아이피”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윤을 중심으로 극 중 그의 여자로 의심받는 이청아, 표예진, 곽선영이 서 있다.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입은 네 사람의 각기 다른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상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파국이다”, “제발 알려주세요”, “넘 심장 쫄깃해서 보고 있어요..셋 다 아니길”, “너무 궁금해요 알려주세요ㅋㅋ”, “너무 재밌잖아요!”, “오빠 근데 바람은 안돼요”, “박성준에게 너무 화가 난다”, “으ㅠㅠ너무 궁금해요 월요일이 싫었는데 너무 기다려지네요”, “배우님이 연기를 잘하셔서 드라마 볼 때 집중이 잘돼요”, “너무 궁금해ㅠㅠ” 등 이상윤 여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이상윤은 지난 4일과 5일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vip 이상윤 여자’로 오르는 등 매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VIP’는 방송 첫 주만에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7.4%를 기록, 월화 드라마 1위에 올라섰으며 지난 5일 방송에서는 최고 9.1%를 기록해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다.
 
‘VIP’는 올 하반기 SBS 드라마 최고 기대작으로,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린다. 이상윤은 VIP 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을 맡았으며 그와 함께 장나라, 이청아, 곽선영, 표에진 등이 주역을 맡았다.
 
지난 5일 방송된 4회에서는 장나라가 이청아와 이상윤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하는 장면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이 극도로 치솟았다.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