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태연, 반려견 제로와 리얼리티…'펫셔니스타 탱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05 07: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반려견 ‘제로’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로 돌아온다.

지난 31일 태연의 공식 VLIVE를 통해 '펫셔니스타 탱구'가 단독 공개됐다.

태연의 반려견 제로는 온라인상에서 스타보다 유명한 스타의 강아지로 선정될 만큼 주인 못지않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일명 ‘스타견’으로, 태연이 직접 운영 중인 ‘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2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태연은 제로를 향해 ‘강아지’가 아닌 ‘친구’라고 부를 정도로 공공연하게 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태연&제로가 함께하는 첫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선공개 영상에서는 태연과 제로의 첫 만남 이야기부터, 둘이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 준비하는 모습까지 스타 남매(?)의 남다른 케미가 모두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펫셔니스타 제작진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태연과 제로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 단순히 보호자와 반려견 사이가 아닌, 교감을 통해 힘들 때 힘이 되는 가족 또는 친구로서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라 전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두발 친구 태연과 네발 친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탱구' 본편은 오는 11월 26일 낮 12시 네이버TV와 VLIVE ‘펫셔니스타탱구-SM CCC LAB‘ 채널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