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단독 콘서트, 화려하게 성료…MBC 방송 중계 시간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송가인이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로 4200명 관중과 함께 울고 웃었다.

송가인은 지난 3일 진행된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가인이어라’를 통해 송가인은 4일 정오 공개되는 신곡 무대를 비롯한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콘서트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42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열정과 감성, 흥이 모두 넘치는 무대들도 이어갔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콘서트에서 송가인은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의 무협사극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까지 공개했다.

더불얼 현장을 찾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송가인의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는 10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특별 편성돼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송가인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송가인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인 송가인은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그는 중앙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국악인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올해 초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순위 1위인 미스트롯 진으로 당선됐다. ‘미스트롯’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송가인은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갔다.  

하지만 최근 병역 논란을 딛고 컴백한 가수 MC몽의 새로운 앨범에 참여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송가인은 “다른 걸 떠나 음악으로만 봤다”라며 “대중들에게 국악을 알린 것 같아서 기쁘다”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송가인은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에 연달아 하차하며 아쉬움을 안겼다.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송가인은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을 공개하며, 29일 청주부터 시작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