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31일 'YES24 티켓'서 'Call My Name' 쇼케이스 선예매 티켓팅 실시…주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31 15: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갓세븐(GOT7)이 쇼케이스 'Call My Name'를 진행한다. 

최근 YES24 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Call My Name’ 쇼케이스가 오는 4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실시된다. 이에 선예매 티켓팅이 31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팬클럽 선예매의 경우 'I GOT7 6기 골드'만 가능하며 이후 11월 1일 실버 등급의 티켓팅이 실시된다.  예매 시, ‘I GOT7’ 6기 가입 당시 사용하셨던 YES24 ID로 로그인 하면 별도의 인증절차는 거치지 않는다. 또한 이번 티켓은 1인당 1매만 예매할 수 있다.

해당 쇼케이스는  사전 배송 없이, 전석 현장수령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매한 티켓은 대리수령이 불가하며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실물 신분증과 YES24 예매내역서를 모두 지참해야한다.이때 지참한 신분증과 예매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다.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는 공연 시작 4시간 전부터 30분 후까지만 운영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갓세븐(GOT7) 티저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이번 갓세븐의 컴백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이자 Charlie Puth(찰리 푸스), Jason Derulo(제이슨 데룰로), Eminem(에미넴) 등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David Brook(데이비드 브룩)과 세계적인 믹스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Manny Marroquin) 등 유수의 뮤지션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갓세븐의 새 앨범 '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YES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