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10주년’ 윤시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스틸컷 깜짝 공개 “육동식의 험난한 회사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윤시윤이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윤시윤의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공개된 깜짝 스틸컷 육동식의 험난한 회사생활 기대해주세요 #tvN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육동식 #소심한호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시윤은 시종일관 시무룩한 표정으로 회사생활을 대변하는 표정을 지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당", "우와 회사라니❤❤ 윤배우님 파이팅!!!", "존잘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시윤 / 윤시윤 소속사 모아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윤시윤 / 윤시윤 소속사 모아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윤시윤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을 연출한 이종재 감독과 드라마 ‘라이어 게임’,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앞서 윤시윤(육동식 역)-정인선(심보경 역)-박성훈(서인우 역)의 극중 캐릭터를 미리 들여다 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찢겨진 사진 속에 겹쳐진 서로 다른 세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입체적인 인물들이 그려갈 스토리를 기대케 했다.

이 가운데 싸이코패스라는 착각에 빠진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 윤시윤의 캐릭터 포스터 뒷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식자 눈빛을 번뜩이며 비릿한 웃음을 짓고 있던 캐릭터 포스터 속 서늘함은 온데간데 없는 윤시윤의 반전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윤시윤은 순진무구한 눈빛과 표정으로 호구미를 내뿜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그의 손에는 그의 이미지와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스릴러(THRILLER) 비디오가 들려있어 관심을 높인다. 특히 비디오를 소중히 품에 들고 잔뜩 신이 난 아이처럼 환한 윤시윤의 미소가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그의 성향을 엿보게 한다. 이에 극중 세젤호구인 윤시윤이 싸이코패스라는 착각에 빠져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로 인해 펼쳐질 상황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tvN
tvN

이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진은 “극중 윤시윤은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는 착각에 빠졌지만 천성은 호구 그 자체인 인물이다. 이에 정체성 혼란을 겪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윤시윤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육동식을 기대 그 이상으로 그려내고 있다. 육동식으로 돌아올 윤시윤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