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아약스, 홈에서 첼시 꺾고 3연승 질주할까…전반 진행 중인 가운데 0-0으로 맞서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24 0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챔스리그 무대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아약스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가 경기를 펼치고 있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양 팀은 24일(한국시간) 오전 1시 55분 암스테르담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서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UCL) H조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르고 있다.

앞선 두 경기서 발렌시아와 릴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둔 아약스는 조 1위를 지키고 있으며, 발렌시아에 패하고 릴에 승리한 첼시는 골득실차로 2위에 올라있다.

챔피언스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챔피언스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16강 진출을 조기에 확정지으려는 아약스는 예상대로 타디치와 프로머스, 지예흐 스리톱을 들고 나왔고, 미드필드 라인에는 반 데 비크를 중심으로 달레이 블린트와 알바레즈를 뒀다.

반면 발렌시아에 뜻하지 않게 패한 첼시는 최전방에 에이브러햄을 두고 양쪽 윙포워드로 윌리안과 마운트를 내보냈고, 아스필리쿠에타-조우마-토모리 스리백을 가동했다.

경기 초반부터 첼시를 상대로 공격적인 모습을 보인 아약스는 지난 시즌 4강 진출의 핵심 전력이던 프랭키 더 용, 마타이스 데리흐트의 이탈에도 탄탄한 전력을 선보이고 있다.

반면 원정길에 나선 첼시는 아약스에 맞서 역습 위주의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

양팀 모두 몇 차례 위협적인 모습이 조금씩 나왔으나, 전반 27분 현재 득점없이 0-0으로 맞서고 있다.

한편, 첼시와 아약스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서 중계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