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라디오스타’639회 플라이투더스카이 20주년 신곡 선보여 모델이소라, 브라이언 인스턴트식품 건강하게 먹는 꿀팁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639회 ‘놀면뭐하니’특집에서는 스페셜MC로 이상엽, 모델 이소라(50),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브라이언과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했다. 이상엽이 오프닝 멘트를 하자 김구라는 아까까진 엄청 떨더니 카메라 켜지니 잘하네라 칭찬하며 4시간 유지할 수 있냐 말했다. 이상엽은 개인기로 성대모사를 준비했다며 원빈, 정우성, 장혁 성대모사에 김구라는 그렇게 해서 4시간 갈 수 없다며 좀 자제하라 말했다. 

MC들은 모델 이소라는 다이어트 영상으로 유명하고, 자체 유튜브 채널 운영 중이라, 환희는 집돌이에서 인싸로 거듭나고 싶다 했다 소개했다. 이소라는 최근 충격적인 판정을 받았다며 차키와 주차 위치를 못 찾아 인터넷으로 치매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치매라 나왔다 말했다. 안영미는 얼마 전 이소라 유튜브 봐서 아는데 말씀이 산만하시더라고 말했다. 

환희는 데뷔 10주년 기념일, 앨범 발매일 등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며 지금은 20주년으로 플라이투더 스카이로 출연했다 말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깨끗한 1인 미디어 크리에이티브로 유명한 대도서관은 그 덕분에 최초 시사프로그램 출연, 대기업 광고계약 등을 했었다 말했다. 김구라는 유튜버들 때문에 방송국들이 망하는 거라며 얼마 전 도티와 따로 만났는데 올해 500억 매출을 본다 했다 말했다. 매출에 대해 대도서관은 거긴 이미 회사, 한 기업이라며 자신은 2017년 17억 2018년 24억, 2019년은 7월 시점에 이미 20억을 돌파했다 말했다. 

이소라는 만남에 대해 급할 게 뭐가 있냐하자 김구라가 이소라가 인천 사람이라며 ‘항동의 딸’이라 한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유튜버로서 안영미를 정말 눈 여겨보고 있다며 가장 적절한 인잰데 안하는 걸 보고 의구심이 든다 하자 안영미는 기획, 구성, 촬영, 편집 까지 자신이 다 해야하니까 못 하겠더라 말했다. 김구라는 전자기기 설명서도 못 본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이상엽과 합방한 뒤, 본의 아니게 외모 몰아주기 짤이 돌아다녔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차은우가 라디오스타에 나와 자신이 발 냄새가 심하다 얘기했던 거에 대해 자신은 이해했는데 오히려 매니저가 화가 나서 자신이 발 냄새 맡아보겠다며 맡아봤다 했다. 환희는 어떠냐 묻자 환희는 그걸 아직도 생각했던 거냐 말했다. 브라이언이 자긴 방송에서 다 밝힌다며 자신이 키 작은 것도, 발 냄새도라며 억울함에 맡아보라며 흥분하자 환희가 말렸고, 김구라가 직접 브라이언 신발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고 냄새 안난다했다. 방송 중간에 다시 발 냄새를 맡아보기로 했다. 

김구라, 안영미 투샷은 둘의 자세가 보면 안어울리는 것 같다 지적했다. 김구라는 거북목이 있고 안영미는 엉덩이를 빼고 앉는다며 시청자에게 디스크를 유발하는 자세를 보여준다며 교정을 해주겠다 일어났다. 이소라는 김구라 뒤에 서서 김구라 머리를 잡고 당겨줌 이게 기본자세라며 견갑골 뒤에는 후크가 채워져 있다 생각하라며 어깨를 펴주며 말했다. 안영미에 대해서는 여자분들이 이런 자세를 많이 취한다며 골반이 틀어진다며 골반을 말아주고 어깨와 엉덩이가 일치되게 펴야한다며 자세를 잡아준 뒤 배를 넣으라며 안영미 배를 기습으로 쳤다.  

이소라는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어 유튜브를 하게 됐다며 뷰티, 패션, 다이어트라며 여자에 관한 모든 것이라 말했다. 회사 도움 없이 혼자서 처음부터 시작했다. 안영미는 영상이 7갠데 구독자가 2만이라 덧붙였다. 이소라가 연락을 했는데 대도서관이 바로 전화해 4시간 동안 상담해줬다 말했다. 보통 여자 분들은 쌩얼 노출을 꺼리는데 과감하게 노출을 하시더라며 자막을 좀 더 넣으시면 좋겠다며 보통은 핸드폰으로 보고, 소리를 못 듣는 환경에서 보는 경우가 많다 조언했다. 

환희는 브라이언이 하는 크로스핏에 따라 갔다가 목에 무리가 가 브라이언의 목이 아플 수밖에 없겠단 생각에 브라이언을 병원에 데려갔고, 그때부터 브라이언이 병원 가서 목 관리를 하게 됐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운동할 때보다 코칭 할 때 목이 많이 상하는 것 같다며 힘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리치며 격려한다 말하자 환희는 운동하는 분은 좋겠지만 본인 목이 상한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CJ 출신, 인터넷 라디오 방송, 사이버 자키로 일하며 자신의 목소리를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되고, 아는 동생이 일해보라 해 기획자로 일해보고 고졸인데 자기소개서에 고졸인데도 지원할 만큼 자신 있다 해 이투스에서 일하게 되고라며 긴 성공 스토리를 소개했다. 

브라이언은 광주가 고향이냐는 질문에 놀라며 LA에서 태어났다며 지금은 광주로 진출했지만 내년엔 LA로, 할리우드 오디션을 보며 진출할 계획이라 말했다. 환희는 프로듀서에게 처음 전해들었다며 자신은 브라이언과 이미 거리가 멀다며 여기서 여러 수수께끼를 풀고 있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배우 김윤진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한국에서 인기가 있든 없든 미국에선 시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해야 한다 했다 말했다 밝혔다. 

MC들이 오버더레인보우 등 환희에게 연기에 욕심이 많지 않았냐 묻자 그땐 어려서 욕심이 있었고, 회사에서도 밀어줬었는데 지금보니 연기를 진실성 있게 하지 못했던 것 같아서 준비가 되기 전엔 하면 안된다 생각해 안하고 있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최근 환희 뮤지컬을 보러 갔는데, 애교 부리는 장면을 보고 욕이 나오더라며 환희 연기를 보고 끔찍했다 말했다. 

1999년 말 아이돌로 데뷔를 한 뒤 환희는 아이돌이니까 신비감을 위해 관리를 했다며 사람들 누구와도, 아무 말도 안했다며 30살 때까지 술을 안먹고 혼자 밖에 다니지도 못했었다 말했다. 서른이 넘으며 군대도 다녀오고 주변 사람들이 놓고 살라며 이제 아이돌 아니란 말에 혼자 다니고 그렇게 됐다 말했다. 본명이 황윤석인 환희는 마흔에 환희라 불리면 어떨 것 같냐 묻자 어색하진 않을 것 같다하자 브라이언은 강한 래퍼 느낌이 낫다 말했다. 환희는 꼭 부산으로 혼자 여행을 한 번 가보고 싶다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가 정말 쪼다라 말했다. 환희는 나이 드니까 ‘혼밥’이 가능해졌다며 만족스럽게 웃었다. 

대도서관은 긴장 잘 안하는데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출연에 긴장했다며 복면가왕땐 가면을 썼는데도 긴장돼 가면이 떨렸었다 말했다. 가면 공개 장면이 짤로 화제가 됐었다며 긴장해 눈을 너무 동그랗게 떠 댓글에 가면 언제 벗냐한 글이 있었다 말했다. 

이소라는 슈퍼소라다이어트 비디오에 대해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이 일주일간 찍어준 영상이 아니라며, 화면에 엉덩이가 너무 크게 나와 있는 등 이소라가 교육에 적합하지 않다 판단해 폐기하고 다시 하루 만에 찍은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말했다. 

이소라는 인스턴트 건강하게 먹는 꿀팁을 공개했다. 컵라면을 먹을 때 두부를 넣어 두부 먹고 면 조금 먹고, 국물은 먹지 않는다 하자 안영미와 이상엽이 라면은 면치기 하는 맛에 먹고 국물 쭉 들이켜야하는 거 아니냐하자 이소라는 꼭 먹어싶어야할 때가 있지 않냐 그때 말했다. 브라이언은 즉석밥 2/3과 흰자 1/3을 섞어 먹으면 그냥 밥 먹는 식감과 똑같다며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은 늘릴 수 있다 말했다. 그러자 대도서관이 곤약 쌀을 먹으면 된다며 쌀 모양이고 쌀밥 먹는 거랑 똑같고 0칼로리다 말했다. 김국진이 그럴거면 왜 먹냐해 MC들에게 비난을 들었다. 

브라이언은 교통수단으로 기차를 애용한다며 평택에 살고 있는데 지재역에서 수서역까지 18분이 걸린다며 그래서 차 대신 기차를 이용한다 밝혔다. 마스크를 써도 알아보는 분들에 경우 자기들끼리 브라이언인가봐라 말하는 걸 들으면 ‘맞아요 브라이언’이라 말해준다며 관종력에 대해 말했다. 김구라는 보통 알아보면 대부분 연예인들이 고개를 숙이지 않냐며 자신은 죄 지은 것도 아니고 든다 하자 대도서관은 알아봐 주시면 고맙다 말했다. 

이소라는 구찌사장보다 이소라 옷장이 낫다는 얘길 들었었다며 루브르 박물관에서 전시하는 50억 짜리 목걸이도 경호원 5명의 경호를 받으며 협찬 받아 했었다 말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온라인탑골공원에 화제가 됐었다며, 옛날 인기 가요를 실시간을 틀어주면 요즘 1020사람들이 보면서 회자해 화제가 된 것. 한희는 탑골 안문슥, 이정현은 조선의 레이디가가, 탑골 청하는 백지영, god는 장첸소년단이라 댓글로 별명을 지어줬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아내 윰댕이 자신이 처음 만난 여자라 말했다. 신장이식을 하면 아이를 낳지 못할 수 있다했는데, 대도서관이 괜찮다며 그게 뭐가 중요하냐며 결혼을 하게 됐고, 지금은 아내가 수술 받고 건강해졌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의견을 들어보니 자신의 매너 있는 부분 때문에 여성 시청자들이 많다 했다 말했다.  

브라이언과 환희는 이상형이 완전 다르다 말했다. 김구라가 같은 여잘 좋아해 사이가 갈라졌단 소문이 돌았다 말하자 브라이언은 지어내지 말라며 환희와 같이 친했던 여자연예인들이 많아 오해할 수도 있었을 거라 말했다. 브라이언은 자신은 무난하고 심플하게 생긴 친구를 좋아하고, 환희는 슈퍼스타처럼 화려하게 생긴 친구들을 좋아한다 밝혔다. 

이소라는 여러사람에게 확인받는 습관이 있었다며 유튜브도 그래서 자신이 혼자 다 하는 것 같다 말했다. 그러자 대도서관은 유튜버들이 완벽주의 성향이 있다며 그러다 진짜 몸 상할 수 있다 하자 이소라는 자신은 편집이 자신의 적성이란 생각이 든다며 원래 자신은 게임 덕후였다 밝혔다. 하지만 몇 십년 전에 다 박스에 싸 버리고 딱 끊었는데 그 이후 편집의 세계에 들어간 거라 말했다. 

브라이언은 SNS에 노출사진으로 화제가 된 에피소드에 대해 해명했다. 보통 SNS에 수영복 사진 집에 혼자 있을 때 마사지 의사에서 셀카를 찍는데 우연히 웃통을 벗고 찍었었는데 어떤 분들이 너무 과한 거 아니냐, 야하다 했는데 외국 팬들은 오히려 반응이 좋더라며 왜 아래는 안보여주냐 말했다 했다. 거품 목욕 중 발가락이 웃겨서 올렸을 때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과하다는 반응이었는데 외국 팬들은 거품 없이 찍어달라라고 했다며 문화적 차이 있는 것 같다 말했다.  

중간에 브라이언 발 냄새를 맡기 위해 브라이언의 신발을 꺼내 김구라, 이상엽, 안영미가 맡았다. 신발에 코를 박고 냄새를 맡은 MC들이 모두 놀라며 안영미는 밥 비벼 먹고 싶다고 까지 말했고, 브라이언은 자신은 진짜 발 냄새 안난다 증명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플라이투더스카이는 day by day, missing you, sea of lovedp 이어 곧 발매할 20주년 신곡 ‘추억이 돼줘 고마워’를 불렀다. 스페셜MC이상엽은 소감으로 이제야 정신이 돌아오는 것 같다하자 김구라는 이상엽에 개그맨인 줄 알았다며 파이팅 넘쳤다 칭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